‘반려생활 X 미륵사 댕플스테이’ 인기
일상에 지쳤을 때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템플스테이가 MZ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템플스테이를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인기다.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반려견을 데리고 절을 찾아 불교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댕플스테이’ 후기가 공유되고 있다.
증평군과 관광 스타트업인 ‘반려생활’은 충북 증평 미륵사에서 반려견 동반 템플스테이 상품 ‘댕플스테이’를 진행하고 있다.
산책만 하던 사찰에서 벗어나 직접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반려견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반려견 전용 염주·물그릇 등 특별 기념품 제공
‘댕플스테이’는 미륵사 주지 정각 스님과의 사찰 잔디밭 차담, 연꽃등 만들기 체험, 예불&108배 자세 배우기, 반려견과 교감하며 소원지를 쓰는 시간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자에게는 반려견 전용 염주, 물그릇 등 특별 기념품이 제공되며 템플스테이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중생네컷’ 기념사진을 찍어서 즉석에서 인화해 준다.
도심을 벗어나 반려견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댕플스테이’에 떠나보는 게 어떨까. 올해 말까지 매월 1회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자.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른 새벽 차 안에서 성관계 하던 커플… 실수로 ‘기어 스틱’ 건드려 강물에 추락
- 2위 ‘130명 사상자 발생’ 시킨 태풍 산산… 비바람 제대로 맞아 비틀거리는 제주항공 비행기 (영상)
- 3위 차오루가 중국서 번 돈으로 피에스타 재결합하자… 연습생 시절 같이 보낸 아이유가 의리 지킨 방법
- ‘여왕벌’에 무조건 복종하는 ‘수컷 팀원들’… 아이돌·래퍼·모델 남출 라인업 공개 (영상)
- 비장 제거해야 하는데 실수로 간 떼어낸 의사… 환자는 결국 숨져
- “잃어버린 쌍둥이 형(?) 찾은 거 아니냐”… 북한에서 이상민 도플갱어 발견됐다
- 네쌍둥이 낳은 부부의 도움 호소에 “돈도 못 벌면서 왜 낳았냐” 악플 다는 중국 누리꾼들
- “부모님을 함께 찾아주세요”… 오늘부터 ‘인생네컷’ 찍으면 실종 아동 사진도 함께 나온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