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영(34)이 엄마가 됐다.
4일 이유영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이유영이 지난달 첫딸을 얻었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유영은 올해 7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5월 비연예인 남편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다.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오는 9월 부모가 된다”고 알렸다.
당초 이유영은 9월 출산을 앞두고 있었으나 예정일보다 일찍 딸을 품에 안았다. 5월 혼인신고한 지 석 달만이다.
이유영은 당분간 육아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이유영은 올해 7월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를 끝으로 연예 활동을 쉬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2년 사귄 남친의 조부상… “장례식장 서울인데, 부산 사는 제가 가야 할까요?”
- 2위 “파리에 떴어 조심해”… ‘버닝썬’ 정준영, 또 프랑스서 목격돼 (영상)
- 3위 “한국, 아이폰16 ‘1차 출시국’ 선정… 다음달 20일 수령 가능”
- 배꼽 아래에 남친 이름 문신 새겨 달라는 17살 여고생… ‘아빠뻘’ 타투이스트가 보인 반응
- “치킨에서 ‘이물질’ 나왔다며 고객이 보낸 사진… 몇 년 전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이었습니다”
- 농심켈로그, 계약직 포함 전 직원에게 최대 6개월 유급 출산 휴가 준다
- “생활비 700만원에 포르쉐까지 사줬는데… 6살 아들 1등 못했다고 또 짜증부립니다”
- ‘10년째 열애’ 이정재, 연인 ‘♥임세령’ 아닌 ‘이 사람과’ 무릎 위에서 손 꼭 맞잡아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