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정규 시즌 우승을 확정 지은 기아 타이거즈. 그 감동을 이어가기 위해 기아가 특별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공개된 고객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시 더 뉴 EV6를 비롯해 더 기아 EV3 기아 플렉스 1개월 이용권, 기아 타이거즈 24 어센틱 홈 유니폼, 기아 타이거즈 24 어센틱 벨크로 모자, 기아 타이거즈 레시 인형 등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CU 모바일금액권도 증정하며, 이 중 3천 명을 선정해 계약금 지원 쿠폰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프로모션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전국 기아 지점이나 대리점, 드라이빙 센터에 방문해 비치되어 있는 QR코드를 촬영하면 곧바로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전기차 계약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기아 EV 바로알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이-벨류’의 적용 범위를 승용 전기차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벨류는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선수율 1% 이상 결제할 경우 차량 구매 대금의 최대 60%를 유예할 수 있는 기존 EV3 전용 특별 할부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36개월 동안 4.2%의 저금리가 적용되며, 만기 시점에 기아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중고차 잔가 60%도 보상받을 수 있다.
한편 기아 관계자는 “기아 타이거즈의 우승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기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기아]
- 이런 적 처음… 서울대 의대에서 초유의 일이 벌어졌다
- ‘오늘N’ 주말N…기름간장 비빔국수外
-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팀 패배에도 뛰어난 수비력 선보여
- ‘흑백요리사’ 팀 방출 이후 결국 탈락한 안유성 명장… ‘옷’ 때문에 지금 난리가 났다
- 필리핀 가사관리사 일한 지 1개월… 2명 행방불명, 24가정 중도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