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솔로곡 ‘만트라(Mantra)’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제니의 새 싱글 ‘만트라’는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와 미국, 브라질 등 47개국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OA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제니는 이 곡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됐다. 이 외에도 ‘만트라’ 뮤직비디오는 한국과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 역시 한국과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제니는 전날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곡”이라며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 뿐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녹음할 당시 영감을 얻었다. 이 곡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럭키비키 뜻 뭐길래”…전현무, 김남길 신조어 모르자 경악 (전현무계획2)
- 조보아, 오늘(12일) 예비신랑과 결혼식… 하객 라인업 장난 아니다 (+장소)
- “죽으려고 한다” 112에 직접 신고해놓고 경찰이 출동하자… 황당한 40대 남성
- 전국체전에 출전 중인 사격선수 김예지가 대박 소식 전했다
- 미성년자 팬 폭행 보고도 모른 척?… 제시 직접 입 열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