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농심켈로그와 함께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결식 아동들에게 식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시작해 올해로 5년 째다.
양사는 지난 14일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갖고 5,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시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식품회사로서 올해 세계 식량의 날 주제인 ‘더 나은 삶과 미래를 위한 식량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한다”며, “특히, 어려운 환경에 놓인 우리 어린이들이 충분한 영양을 섭취해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이해 도움이 더욱 절실히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올해는 지원규모를 늘려 뜻 깊은 나눔행사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켈로그는 앞으로도 성숙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양사는 오는 17일 공동 임직원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양사 임직원 40여 명이 모여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할 식품 키트를 직접 포장하며 나눔 문화 확상에 앞장설 계획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히밥이 많이 먹는 거 알면서도 삼겹살 33만원 어치 사준 시민… 3배로 돌려받고 웃음 되찾았다
- 2위 개그맨 이진호, 인터넷 불법 도박 자수… “잘못된 판단으로 빚 떠안아”
- 3위 경부고속도로 청주휴게소 인근서 ‘9중 추돌사고’ 발생… 20대 남·여 2명 사망
- 한화호텔, 13년 만에 바뀐 ‘새 유니폼’ 입고 고객 맞이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 해외 미슐랭 투어 가볼까… ‘맛잘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인터파크 투어 ‘미식 여행’ 패키지
- 여자축구대회에 뻥 뚫린 탈의실 설치… 항의하자 축협은 “남자도 똑같다”
- 서울신라호텔, 독서 열풍에 ‘북캉스’ 패키지 출시
- 미우새서 강경준 용서했다는 장신영… “외도 남편 감싸기 불편” vs “물어보니 얘기해준 것”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