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은형의 놀라운 가족 관계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 탈출 컬투쇼’ 춘천 특집 연예인 노래자랑 코너에는 이은형, 홍윤화, 최성민이 출연했다.
김태균은 “노래자랑 같은 거 나가본 적 있냐”며 “이은형 씨 언니가 유명한 가수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은형은 “융진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친언니를 소개했다. 이에 최성민은 “예전에 ‘판타스틱 패밀리’에서 노래자랑을 펼친 적 있다”라고 말했다.
이은형의 친언니 이융진은 밴드 ‘캐스커’ 출신 가수다. 지난 2007년 그룹 ‘에픽하이’의 노래 ‘Love Love Love’ 피처링에 참여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2022년 6월에는 앨범 ‘Bijung’을 발매하는 등 꾸준히 가수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이은형은 개그맨 강재준과 10년 열애 끝에 2017년 결혼했다. 이후 결혼 7년 만인 지난 2월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 8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신정환, ‘졸음운전’ 차에 치인 아찔한 장면 공개… “뒷좌석 아이 너무 놀라 소리도 못 내”
- 2위 이정하, 임신한 누나 남겨두고 세상 떠난 매형 빈자리 채워… 조카에 “삼촌이 많이 사랑해”
- 3위 경부고속도로 청주휴게소 인근서 ‘9중 추돌사고’ 발생… 20대 남·여 2명 사망
- 닥터지, ‘2024 도쿄 한류박람회’ 성료… 9월 메가와리 뷰티 랭킹 실시간 1위 등극
- 소유진 “남편 백종원 자주 예민해… 나 때문인 거 같으면 피해 다닌다”
- 매 라운드 ‘백수저-흑수저’ 수 똑같아 의혹 일었던 ‘흑백요리사’… PD가 직접 입 열었다 (영상)
- 27만원 빌려주더니 “이자 200만원 내”… 나체사진 유포 협박한 불법 대부업자
- 매년 불꽃축제에 100억 쓰는 한화… 25년간 시각장애인 위해 ‘점자달력’ 제작까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