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더샘, 일본 도쿄 시부야서 팝업스토어 연다… 글로벌 앰버서더 이준호 미공개 영상 최초 공개

사진 제공 = 더샘

‘컨실러 맛집’ 더샘의 일본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이 전해졌다.

18일 더샘이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4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모디’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샘의 신제품과 브랜드 메시지를 널리 알리며, 엠버서더 이준호를 통한 글로벌 팬층과의 교감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더샘은 이번 팝업에서 그동안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신제품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와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05호 다크업 베이지’를 일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국내에서 새롭게 론칭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리뉴’는 뛰어난 커버력과 매끈한 속광 피부 표현으로 출시 직후 올리브영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이미 일본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의 신규 컬러 ’05호 다크업 베이지’는 꺼진 눈 밑을 보완하는 기능적인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일본 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와 ‘젤리 블러셔’ 등 다양한 더샘 제품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더샘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활약 중인 이준호의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준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두 곳의 포토존이 준비되어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을 위한 이준호 미니 엽서, 포토카드, 아크릴 키링, 아크릴 미니 등신대 등의 선물 및 소장 가치를 더하는 팝업스토어 한정 스페셜 리미티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샘 해외 사업 본부장은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 쇼핑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해외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해 다양한 국가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더샘의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