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골이 오싹~” 한여름에도 꽁꽁 얼 것만 같은 초시원 침구 세트

191

열대야가 극성을 피우는 무더운 여름밤, 에어컨을 틀어놓은 채 잠들었다간 자칫 냉방병인 ‘여름 감기’에 걸리기 쉽다. 냉방병 예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얇은 이불을 덮고 자는 것. 이럴 때는 쿨링 냉감 소재의 여름 이불이 제격이다.


특히 뛰어난 쿨링감으로 최근 이목을 끈 아이템은 1만 원대 ‘아이스 쿨매트 세트’다. 집에 오자마자 침대 안으로 들어가 나올 생각을 하지 않는 집순이 집돌이라면 여름철 필수로 갖춰야 할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다. 본론으로 들어가 왜 이 아이템을 추천할 수밖에 없는지 이유를 정리해 봤다. (바로가기)


일반 쿨매트와 다른 아이스 쿨매트의 가장 큰 차별점은 피부에 닿는 ‘편안함’이다. 일반 쿨매트는 까칠한 원단으로 쿨링감은 주지만 예민한 피부를 자극한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 아이스 쿨매트는 실크 같은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해 촉감이 매우 좋다. 자극 없이 편안하면서 체내 열을 방출하고 냉감을 잘 유지해줘 쿨링 효과도 더 뛰어나다. 합성 섬유로 진드기도 차단해 준다고.



세탁 후 건조가 빠르고 땀을 잘 흡수하는 흡한속건 소재로 여름철 수면 중 더위를 많이 느끼는 사람에게 특히 호응이 크다.

패드로 사용할 땐 등에 시원함을, 이불로 사용할 땐 몸 전체에 시원함을 선사한다. 함께 구성된 베개 커버로 몸뿐만 아니라 머리도 시원하게 숙면할 수 있어 좋다. (바로가기)


컬러는 그레이피콕블루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그레이 색상, 시원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피콕블루 색상을 추천한다.



구매자들은 “왜 이제야 샀는지 ㅠㅠ넘 좋아요”, “생각보다 시원해서 놀랬어요. 선풍기까지 틀면 짱”, “저희집 멍멍이도 시원한지 올라와서 같이 자네요ㅋㅋ”, “일반 여름이불보다 확실히 찹찹함” 등 반응을 보였다.

무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시원하고 안전한 숙면을 도와줄 아이스 쿨매트(매트 1+베개커버 2세트)는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온라인 최저가 16,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재고 소진 시 할인 행사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