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머니] “이거 완전 미국 갬성…” 잭슨피자, 미국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컬렉션 13종 출시

236

바삭한 식감과 혼자 먹기에 거뜬한 사이즈로 핫한 맛집이 된 ‘잭슨피자’. 벌써 서울에만 30개 넘는 매장이 생겨나며 인기를 끄는 잭슨피자가 젊은 층 고객들을 겨냥해 미국 레트로 감성의 패션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정통 미국식 수제 피자를 표방하는 비주얼과 맛으로 SNS를 강타한 ‘잭슨피자’. 최근 서울숲이나 한강에서도 이 피자를 즐기는 모습을 쉽게 목격할 수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 피크닉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 ‘잭슨빌리지’를 론칭했다.

이하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잭슨빌리지는 잭슨피자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를 활용해 그 정체성을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티셔츠의 경우 5가지 컬러와 함께 피자가게 유니폼부터 피자조각 일러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또한 모자에는 ‘네 의견은 됐고, 하와이안 피자를 원한다’는 장난기 넘치는 영어 문구가 새겨져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 외에도 폴딩 테이블, 피자 모양 접시, 리유저블컵과 비치타월 등 피크닉이나 캠핑을 즐긴다면 누구나 탐낼만한 제품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샤이니’ 민호가 티셔츠와 모자를 착용한 사진을 SNS에 올리며 화제가 된 ‘잭슨빌리지’. 현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평소 잭슨피자를 즐겨 먹는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