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잔 ‘이것’ 마시면 죽어도 안 빠지던 ‘올챙이배’ 쏙 들어간다

182

다른 부위는 평범한데 유독 배만 볼록 나온 것을 올챙이배라고 부른다.

이하 셔터스톡

과식과 음주, 운동과 수면 부족으로 인한 내장지방 증가가 원인으로, 겉으로 드러나는 피하지방과 달리 내장지방은 장기 사이사이에 쌓여 당뇨, 심혈관 질환 등을 일으킨다.

먹는 것을 줄이고 운동을 열심히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이기에 전문가들은 ‘몸속 독소 배출을 통한 해독 다이어트’를 뱃살 빼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거론하곤 한다. 몸에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채우고, 독소를 빼내면 내장지방 제거는 물론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돼 굶지 않고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최근 하루 1잔으로 체내 지방 독소를 80% 해독하는 ‘빼빼주스’에 대한 인기가 상승세다. (바로가기)

빼빼주스는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블루베리, 오이고추를 물과 함께 갈아 만든 주스로 숙변 관리와 다이어트 효과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이하 하루하루

재료를 사서 갈아먹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분말 형태로 나오기도 했는데, 물에 타서 아침 공복에 마셔주기만 하면 된다.


‘하루하루 빼빼주스 분말’은 한 포를 뜯어 생수에 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지방세포 분해와 뱃살 컷팅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바로가기)


주재료는 아스파라거스와 오이고추, 토마토, 베리류로 아스파라거스와 오이고추가 지용성 독소를 수용성으로 바꿔 독소를 배출해 주는 원리다.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칼로리 소모량을 늘려 뚱보균과 간 해독에도 큰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화이트 토마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장 건강 성분이 가득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도 일조한다.


달콤한 딸기 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 가능하며 2주간 마셔줄 경우 독소 배출, 뱃살 감량, 포만감, 변비 개선, 콜레스테롤 감소 등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꾸준히 섭취 시 뱃살이 안 찌는 체질로 변화된다. (바로가기)



구매자들은 “달고 살았던 변비가 완전 사라졌어요” “사람들이 왜 디톡스 다이어트가 좋다고 하는지 알겠음. 뱃살이 쫙쫙 빠져요”, “운동과 식단 없이 7kg 감량했어요”, “혈관염, 만성변비가 개선되었어요”, 42년 묵었던 뱃살이 2주 만에 쫙 빠짐” 등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저가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