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흩날리는 담뱃재 걱정 끝” 라이터 필요 없는 원터치 파이프 스틱

266
이하 카나나

“도로가 재떨이냐? 운전 중 담배꽁초 무단투기”

“운전 중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에… 뒤 차 불이야!”

이뿐만 아니라 날리는 담뱃재는 차량 내부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쌓이게 된다. (바로가기)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담뱃재 날림 없이, 안전하고 깔끔하게 흡연할 수 있는 ‘카나나 스파이프 스틱’을 소개한다.KC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ON/OFF 버튼을 꾹 눌러주면 라이터 필요 없이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점화할 수 있다. 2~3초 정도 꾹 눌러주면 불이 붙는다.


고속 충전으로 10분 충전 시 담배 20개비를 피울 수 있다. 일반형, 슬림형 두 가지 타입으로 얇은 필터, 두꺼운 필터를 골라 사용하면 된다.

스틱을 잡아도 뜨겁지 않고, 스테인 재질로 녹슬 걱정도 없다. 오래 켜두거나 충전을 오래하게 되면 내장된 스마트칩이 자동으로 제어해 준다.

흡연 후 아무리 손을 씻고 핸드크림을 발라도 담배쩐내는 사라지지 않는다. 그러나 스파이프는 스틱형으로 아랫부분을 잡고 사용해 주면 담배 냄새가 손에 배일 걱정이 없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구성품으로 오는 자석을 자동차 내부나 일상 공간에 붙이면 더욱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담배를 넣은 후 2~3초 정도 ON 버튼을 누른 후 흡연을 시작한다. 사용 후엔 담배를 뽑은 뒤 파이프와 리드를 분리하여 담뱃재를 털어주면 된다. 청소는 담배 한 갑에 한 번씩 해주는 것을 권장한다. (바로가기)


카나나 스파이프 스틱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스파이프 스틱으로 깔끔하고 안전한 흡연을 해보자.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