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부터 속 쓰림까지” 술, 똑같이 마시고 덜 취하는 비법

102
“그놈의 술이 문제야.”

셔터스톡

술은 스스로 감당할 수 있을 만큼 마시면 ‘흥’을 부른다.

하지만 적정선을 넘기도록 퍼마시면 걷잡을 수 없이 퍼지는 ‘독’이 된다.

머리가 깨질 듯 아프고 구토가 나올 듯 속이 울렁거리며 심할 경우에는 누워있기조차 힘들 만큼 심한 두통을 겪을 때도 있다.

이하 술이술이깨술이

그럼에도 다시 술을 마시고 숙취를 반복하는 ‘애주가’들을 위해 똑같이 마셔도 술에 덜 취한다는 역대급 숙취해소제 하나를 소개한다. 알코올 분해와 피로회복을 동시에 해결하는 ‘술이 술이 깨술이 환(14포)’이다. (바로가기)

“한 달 먹어본 결과, 이 숙취해소제만큼 가성비 좋은 건 없음”
“다들 하나씩 달라고 난리통… 재구매 6번째네요 ㅋㅋㅋ”
“2병 넘게 먹었는데 다음날 머리 안 아팠어요”

“술자리 지인들과 나눠 먹기도 좋아요”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깨술이 환.

6,900원의 가성비로 SNS에서 큰 인기를 몰았던 숙취해소제다.

숙취의 핵심 원인은 바로 ‘아세트알데하이드’다. 깨술이 환은 인체적용실험 결과 숙취를 유발하는 주요 성분인 아세트알데하이드의 혈중 농도를 유의미하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코올 분해효소인 ADH 활성을 증가시켰으며, 알데히드 분해효소인 ALDH 활성을 증가시켜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결과를 보였다. 숙취해소에 가장 뛰어난 비타민B1 나이아신도 다량 함유됐다. (바로가기)

또 알코올을 분해하여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과 아연’이 배합됐다. 굴과 술을 먹을 때 취하지 않듯이 깨술이환에 함유된 타우린이 피로회복을 돕는다. 아연은 탈알코올분해수소 생성량을 상승시켜 숙취해소를 돕는다. 간에 좋은 특허원료와 헛개나무 열매, 오리남, 작양뿌리, 감초 등 해독에 좋은 자연 성분으로 건강에도 좋다.

음주 전후로 1-2포 섭취를 권장하며 1박스에 14포가 들어 있어 함께 나눠 먹기에도 좋다.

귀여운 패키지의 깨술이환을 다가오는 회식, 모임 자리에서 꺼내 함께 즐겨보자. 그날의 ‘회식 인싸’, ‘센스쟁이’ 타이틀은 당신의 것. (바로가기)

깨술이환은 현재 택샵에서 1박스(14포)를 단돈 6,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77% 할인 가격으로 깨술이 환을 잔뜩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은 오늘부터 재고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술이술이 깨술이환과 함께 음주 후 숙취와 두통에서 벗어나 과음 후에도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 보자.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