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타일 사이 ‘곰팡이’ 가장 쉽고 간편한 제거법 (+재발 방지)

150
셔터스톡

욕실 곳곳의 곰팡이는 비염과 천식 등 호흡기 질환과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하고 보기에도 좋지 않다. 특히 검은색, 주황색, 분홍색 물때는 곰팡이와 건축 과정에서 쓰인 화학물질이 원인일 수 있어 가급적 빠른 제거가 필요하다.

이하 세이브타임

이렇게 청소해도 생기는 화장실 곰팡이는 ‘틈새 곰팡이 가글’을 통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칙칙 뿌린 후 물로 헹궈만 내면 구석구석 숨은 곰팡이까지 완벽 제거할 수 있어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하며 화제를 몰았다. (바로가기)



각종 커뮤니티와 후기 글에서 “손 댈 필요 없이 뿌리기만 하면 곰팡이가 말끔 삭제됨”, “뿌리자마자 흘러내리지 않고 벽에 달라붙어 있어서 편하네요”, “효과가 강력해요.. 락스 저리 가라” 등의 호평이 쏟아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 욕실 청소 세제와 다른 ‘틈새 곰팡이 가글’만의 독보적인 인기 비결, 대체 뭘까?

바로 좁은 틈새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틈새 집중 분사’다. 이 곰팡이 가글은 손이 닿지 않는 깊은 틈새, 높은 위치의 곰팡이, 변기 옆면 곰팡이, 벽과 벽 사이 등 쉽게 제거할 수 없던 위치의 곰팡이도 간편 제거할 수 있다.


특수한 스프레이 건 헤드로 집중 분사 & 넓은 범위 분사 둘 다 가능한데, 한 번에 강한 힘으로 잡아당기면 넓은 부위에 분사되고 천천히 잡아당기면 좁은 범위에 집중 분사된다.

젤 형태로 분사되어 공기 중에 섞이지 않고 벽에 뿌려도 완벽하게 밀착해 흘러내리지 않아 낭비 없이 정밀한 분사를 할 수 있다. (바로가기)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제품은 99.9%의 살균력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틈새 사이의 곰팡이 뿌리 끝까지 제거해 줘 곰팡이 재발을 억제한다. 타일 벽부터 벽지까지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집안 곳곳의 곰팡이를 몽땅 없앨 수 있다.



4개 유해 성분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클리너로 누구든 안심 사용 가능하다.

보기 싫은 곰팡이를 빠르게 해결해 줄 ‘틈새 곰팡이 가글’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8,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