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이곳’ 변기보다 오염 심해… ‘이것’ 하나로 청소 올킬

251

빨래를 했음에도 옷이나 수건 등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다. 분명 향긋한 냄새가 나는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넣었음에도 말이다.

이럴 때는 반드시 세탁기 고무패킹을 청소해줘야 한다. 냄새가 난다는 것은 ‘곰팡이’나 ‘찌꺼기’가 쌓였다는 증거다.


고무 패킹 속은 빨래의 최대 적 ‘물곰팡이’가 가장 많이 서식하고 있는 장소다. 고무 패킹 속을 주기적으로 청소·관리해주지 않는다면, 드럼세탁기 냄새 원인을 절대 해결할 수 없다. 또 빨래를 해도 득실득실한 세균과 진드기들이 섬유 속에 남아있게 된다.

이런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줄 소문난 혁명템이 있다. 쭈-욱 짜 넣기만 하면 패킹 속 곰팡이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는 세탁기 가글젤이다. (바로가기)


이 가글젤 하나면 업체를 불러 패킹을 교체하는 번거로운 일에서 해방될 수 있다. 출시 2주 만에 4만 개 판매 달성을 기록하며 화제의 상품이 된 이 곰팡이 제거젤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6,4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바로가기)


세탁기 가글젤은 계면활성제와 알코올, 수산화나트륨 등의 성분이 들어 있는 젤 형태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실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소에서 측정한 결과, 이 가글젤을 사용한 뒤 고무 패킹 속 묵은 때와 곰팡이, 세균 등이 99.9% 제거됐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우선 세탁기 고무 패킹 속 곰팡이가 있는 부위에 젤을 쭈욱 짜 넣고 1~3시간 방치한 뒤 마른걸레로 젤을 닦아낸다. 닦아낸 걸레를 세탁기 속에 넣고 ‘온수’로 설정해 ‘표준’으로 작동시켜주면 끝이다. ( ※ 주의: 걸레 외의 세탁물은 절대 함께 세탁하면 안 된다. )



테트라클로로에틸렌, 트리클로로에틸렌폼알데하이드, 벤젠, 비소, 수산화나트륨 등 총 6개 유해성분 항목 합격 판정을 받은 KTC 인증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드럼세탁기 전용 상품이다.

구매자들은 “무시무시한 곰팡이가 쏵~ 대박임”, “1년에 한 번씩 고무 패킹 청소한다고 업체 불렀는데 그럴 필요 없어졌네요”, “드럼세탁기 쓰면서 하부곰팡이로 별짓 다 해봐도 안 지워졌는데 이 제품 쓰고 3분의 2가 사라짐ㅠㅠ”, “묻어나오는 거 없이 깨끗해졌어요. 참고로 10년 넘은 오래된 세탁기”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이하 실제 사용자 구매 후기


세탁기 가글 곰팡이 제거젤은 택샵에서 79%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최저가 6,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변기 내부 오염도보다 250배 높다는 세탁 내부 오염… 평소 세균 득실득실했던 세탁기 고무 패킹 청소가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