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아빠 선물로 최고” 초정밀 커팅 기술 장착한 전기면도기 끝판왕

123

바쁜 아침 시간, 얼굴이나 몸에 난 수염과 털을 깎는 일은 귀찮기 그지없다.

전기 면도기는 바쁜 아침의 면도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하지만 수동 면도기에 비해서는 꼼꼼하게 면도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전기 면도기를 꺼리는 이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이하 티피오스

이런 깔끔쟁이 남성들의 니즈를 간파한 듯 최근 초정밀 커팅 기술을 장착한 면도기 세트가 출시됐다. 바로 ‘티피오스 더맨 701 전기면도기+콧털정리기’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티피오스 전기면도기’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30만 개, N사 전기면도기 인기 브랜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바로가기)

“5만 원이 안 되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는 최고인 전기면도기”,
“기대보다 잘 깎여서 놀랬습니다”,
“휴대하기도 편하고 면도기 성능도 만족스러워요”

“고딩 아들 입문용으로 선물했습니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무려 5만 개가 넘는 후기글이 쇄도하고 있다. 극찬이 이어지는 더맨 701 전기면도기의 인기 비결은 뭘까? (바로가기)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절삭력이다.

네덜란드 메이드 칼날망과 일본 디자인의 더블 블레이드를 사용했으며 3중 커팅날로 짧은 수염도 아주 부드럽고 깔끔하게 절삭해 바쁜 아침 준비 시간을 줄여준다.

칼날 가운데엔 알로에바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더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면도 즉시 수분 공급, 상처치유 효과, 천연 필링 효과가 있다. 알로에바는 3개월 단위로 교체해주면 된다.

IPX7 완전 방수 등급이 적용되어, 습식으로 면도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면도 후에 깨끗하게

물 세척을 할 수 있다. 일반 모드와 고속모드 2가지로 수염 양에 따라 조절 가능하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강력한 파워를 유지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90분 충전 후 약 70분 정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직관적 디스플레이로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해보자. 충전 어댑터와 스마트한 스탠드 거치대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충전과 보관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바로가기)

360도 커팅 스테인리스 블레이드로 베일 염려 없이 섬세하고 안전하게 잔털까지 제거한다. AA 배터리 1개로 작동하는 배터리 타입으로 충전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피오스 더맨 701 전기면도기+콧털정리기’ 세트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초특가 44,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도 발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