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기 전 안 사면 손해… 피부 문제 예방하는 ‘일회용 베개 커버’

184
“이 베개 깨끗한 거 맞아?”

여행 시 호텔이나 숙박업소 방문 시 베개가 찝찝하단 느낌을 경험한 적 있지 않은가?

와디즈

실제로 일주일 동안 한 번도 빨지 않은 베개 커버에는 변기보다 많은 박테리아가 있다. 이 더러운 분비물은 베개에 즉시 스며들어 여드름, 모낭염, 두피염 등 피부 트러블뿐만 아니라 호흡기 질환, 눈병 등 각종 질환을 일으킨다.

미국 과학 전문 매체 사이언스데일리는 피부 트러블이 잘 발생하는 이유는 ‘베개 위생’이 주요 원인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최근 이러한 문제를 몽땅 해결해 줄 최고의 아이템이 출시됐다.

바로 곽 휴지처럼 쏙쏙 뽑아 쓰는 일회용 베개커버, 숙면패드다. 한 장 쓱 빼서 베개에 씌워주면 바이러스와 세균, 오염으로부터 벗어나 깨끗하고 편안한 숙면을 제공한다.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패드와 베개가 떨어지지 않게 고정되고, 커버 자체에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통풍형’과 맨들맨들 부드러운 재질의 ‘일반형’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일회용이라 사용 후 바로 버리면 되고 부피도 작아 여행 필수템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베개 종류 상관 없이 어디든 호환돼 사용하기 찝찝한 침구에 구애받지 않고 쓸 수 있어 좋다.


셀룰로즈 펄프+폴리프로필렌 원단으로 만들어져 표면이 부드럽고 흡수력이 뛰어나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나쯤 쟁여두면 화장한 채로 잘 때, 여행/출장 갔을 때, 머리 덜 말렸을 때,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등 알차게 활용 가능!


구매자들은 “올해 최고 잘 산 아이템”, “맨날 피부가 뒤집어져서 문제였는데 확실히 잘 때 덜 찝찝한 느낌”, “베개 커버만 맨날 세탁하기엔 번거로워 구매해 봤는데 넘 좋네요”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뽑아 쓰는 숙면 패드(20매)’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7,900원(20매입)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수면 중 우리가 흘리는 땀과 침, 두피 기름의 양은 약 100-125ml 정도… 이제 불필요한 세탁으로 시간 낭비 그만하고, 최대 이틀까지 사용 가능한 굿나잇 숙면패드로 피부 건강도, 위생도 지켜보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