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면서 기관지 건강에 비상이 걸렸다.
단순하게 목이 아픈 것을 넘어 만성 비염, 잔기침, 잦은 구내염 등으로 괴로움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럴 땐 먹는 즉시 위 증상들을 완화해 준다며 히든카드로 떠오른 이 사탕을 주목해 보자.
하루에 만개씩 팔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뉴트라라이프의 ‘홍삼 프로폴리스 캔디’다. 섭취 후 목이 시원해지고 막힌 코가 뻥 뚫리는 즉각 효과로 상상 그 이상의 캔디라는 평이 자자하다.
호주산 프로폴리스와 국내산 6년근 홍삼이 함유된 사탕인데, 너무 달거나 쓰지 않으면서 입안이 화해지는 시원한 느낌으로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래는 실제 택샵에서 구매한 사용자의 후기다.)
별★ ★ ★ ★ ★ 만족도 99%
천연 항생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와 꽃에서 채취한 성분과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산화,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면역력 증강, 혈당, 고혈압에도 좋으며 심지어는 뼈에 발생하는 염증도 막아준다.
이에 가벼운 감기 기운이 있거나 비염 증상, 잔기침 등의 호흡기 질환 증상이 있을 때 하루 3개 이내로 프로폴리스 캔디를 섭취하면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저온 추출 공법을 사용한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도라지 농축액, 감초 농축액 등 목 건강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도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인체 내 유해 성분 배출은 물론 폐렴, 기관지염, 인후염, 편도염 등 다양한 호흡기 질환의 증상 개선, 면역체계 강화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먹는 순간 상쾌함이 콧구멍, 목구멍, 귓구멍으로 전달되면서 시원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졸음 깨는데도 직빵이다.
목 질환뿐만 아니라 평소 잦은 목사용으로 목이 불편한 직업을 가진 사람, 학업과 업무 등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 졸음운전이 걱정되는 택시나 버스 운전자,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작용을 원하는 분들, 골프, 실내 외 레저 활동 중에도 부담 없이 즐겨 먹을 수 있다.
평소 호흡기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이라면 답답한 속을 뻥 뚫어줄 ‘프로폴리스 캔디’ 55% 할인 행사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