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4월 27일(토)부터 5월 12일(일)까지, 대원미디어와 협업해 국내 최초의 공식 팝업스토어 ‘세가/아틀러스 팝업 인 AK 플라자 홍대’를 오픈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세가와 아틀러스 대표작 ▲소닉 더 헤지혹 ▲용과 같이 ▲페르소나 ▲프로젝트 세카이 특별 굿즈들이 준비됐죠.
오픈 당일인 4월 27일에는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기나긴 줄을 형성하며 각 작품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죠. 아무래도 모두를 단번에 수용하기에는 팝업스토어가 마련된 장소가 약간 협소했기에, 직원들의 통제를 따라 일정 간격을 두고 입장이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현장에서는 단순 굿즈 구매만이 아니라, 선착순 방문자를 대상으로 제공된 랜덤 ‘캔뱃지’ 뽑기, 5만원 이상 구매자 특전으로 ‘포토카드’ 등이 제공되면서 소소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소닉 슈퍼스타즈 ▲소닉 오리진스 플러스 ▲용과 같이 7 외전 ▲용과 같이 8 ▲페르소나5 택티카 ▲페르소나3 리로드 주요 게임 타이틀 6종을 30%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던 점도 빼놓을 수 없죠.
세가 관계자는 “한국에서 이렇게 복수의 IP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연 것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이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세가/아틀러스 팝업 인 AK 플라자 홍대’는 오는 5월 12일까지,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AK 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5년전 약속 지켜 기쁘다”… ‘스텔라 블레이드’ 출시한 김형태의 소회
- 20주년 맞은 게임산업협회 “게임산업 제2의 도약 파트너 되겠다”
-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이트로 차트 역주행 성공
- ‘명일방주’ 국내 첫 대형 팬 페스티벌, 28일 개최
- ‘쿠키런: 모험의 탑’ 사전등록 시작…출시는 6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