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텐센트와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의 중국 2차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중국 현지 기준 8월 7일 오후 2시에 시작한다. 엔씨소프트와 텐센트는 지난 5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한 후, 블소2의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블소2 특유의 다이내믹한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액션성을 고도화했다. 중국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꾸밈 요소와 탐험, 퍼즐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전투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연내 블소2의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텐센트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텐센트는 연례 신작 발표 행사인 ‘스파크 2024’에서 블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양사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리핀 가사관리사들만 ‘노났다’…홍콩·싱가포르의 8배 받고 6일 새벽 입국
- ‘쇠구슬·파이프 테러’ 일상 될라…민주당 ‘노봉법’ 강행에 후폭풍 우려 [정국 기상대]
- 김두관 “‘DJ 사저’ 매각, 민주당 지도부가 어떻게 할 것인지 밝혀라”
- 당내 보폭 넓히는 한동훈…친윤·원희룡도 품을까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진종오 지운 한국 사격, 역대 최고 성적 얼마나 대단한가
- KT, ‘마이케이티’ 앱서 스팸 차단 기능 강화
- “금감원 민원 접수도 안 받네요” 속 타는 해피머니 구매자들
- HUG, 빌라 셀프 낙찰 1026건…든든전세로 채권 회수 속도
- “학습지부터 에듀테크까지” 초고령화 시대, 시니어 치매 시장 잡아라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