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 버전 체험 등 이용자들과 소통
네오위즈는 지노게임즈가 개발 중인 퍼즐 어드벤처 ‘안녕서울: 이태원편’이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4(이하 BIC 페스티벌 2024)’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부산에서 열리는 글로벌 인디 게임 페스티벌인 ‘BIC 페스티벌 2024’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국내외 다양한 인디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우수 인디게임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온라인 전시는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제1전시장에 마련된 별도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은 현장에서 게임 데모 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지구 종말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독특하면서도 탄탄한 서사를 바탕으로 한다. 2D 횡스크롤 액션의 묘미와 황폐해진 이태원 도심, 화려한 네온사인 및 도트 그래픽 연출 등이 특징이다. 오는 11월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가 예정돼 있다.
한편,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글로벌 이용자와의 만남도 준비 중이다. 오는 8월 독일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한다. 행사장 내 IAB 홀에 마련된 ‘인디 아레나 부스’에 게임을 전시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BJ 사진이나 찍고있는 방시혁…” 분노 터진 주주들
- 하루 새 번복된 北 선수단 ‘삼성폰’ 수령 여부…진실은
- 김정은 딸에게 깍듯이 허리 굽힌 고모 김여정…주애는 ‘꼿꼿’
- 금메달 포상금 10억 챙기더니 바로 은퇴…그 선수의 내막
- “사망한 선수만 500여명…” 미녀선수의 한 맺힌 금메달 소감
- ‘소수정예가 쓴 깜짝 반전’ 한국, 도쿄 악몽 딛고 파리의 기적 [파리올림픽 폐막④]
- 미국 극적 뒤집기로 종합 1위, 일본 3위 선전 [파리올림픽 폐막③]
- 서지연 감독, 2024년 LPGA 섹션별 올해의 코치상 수상
- 크래프톤, 탱고 게임웍스 개발 인력 영입…日 시장 첫발
- 삼성전자, 중고 보상 프로그램 참여자 1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