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 ‘최후의 드래곤브레스’ 판타지 테마가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열리는 테마 이벤트 ‘최후의 드래곤브레스’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주인공들이 특별한 의뢰를 조사하기 위해 게임 속 가상의 대륙 드래곤브레스에서 모험을 펼치게 된다.
플레이어는 3개 구역으로 이루어진 맵에서 임무를 완수하거나 전투, 보물 상자 열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파트너를 무장시켜 모험에서 활약할 수 있다. 특히 ‘드래곤브레스 여관’의 기간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명함 ‘축제 · 드래곤브레스’와 ‘여신의 눈물·한정판’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메인 임무를 비롯해 일일 임무, 서브 임무 등을 완료하면 단서를 찾아 숨겨진 비밀을 밝힐 수 있다. 그 과정에서 획득한 ‘용사 코인’을 통해 이벤트 한정 초대장, 이벤트 한정 기념 배지, 남주인공 네 명의 특별한 R 카드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 강혁 SSR 「추락하는 꿈」, 백은후 SSR 「혹독한 부활」, 윤노아 SSR 「고독한 적막」, 그리고 유신우 SSR 「불씨의 맹세」 등 한정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 “상상한 게임이 아니었다” 웹젠 ‘용과 전사’, 국내 CBT 반응
- ‘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3 챔피언십, ‘TFD’ 우승컵 들어
- 엔씨소프트 ‘TL’, 보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개발 로드맵 공개
- [TGS] 넥슨 ‘카잔’ 40개의 시연대ㆍ45분의 플레이…라이브 페인딩도…
- 네오위즈 ‘P의 거짓’ IP 확장 나서다…온라인 스토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