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통신료·할인금 안내 기능 도입 예정
LG유플러스는 가족 간 결합 신청 뿐만 아니라 결합 변경과 할인 금액 나눔까지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셀프 결합’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셀프 결합’은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에서 별도의 서류 제출 절차 없이 가족 간 결합 할인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셀프 결합을 처음 선보이면서 신규 결합과 결합 가족 추가 등 서비스를 제공한 데 이어, 이번 기능 강화를 통해 결합 인원을 변경하고 할인 금액을 나눌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LG유플러스는 연내 가족 결합으로 연결된 모든 구성원의 통신료 이용 납부 내역과 연간 결합 할인 혜택을 안내하는 ‘우리 가족 청구서’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 담당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디지털을 통해 다양한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C 제3노조 ” 국군의날 기념식도 MBC만 불방…관계자 징계하라”
- 또 앞서네…서울시교육감, 정근식 37.1% vs 조전혁 32.5% 출발
- 금정구청장 야권단일화 합의 하루만에 결렬…’역선택 방지조항’ 이견
- 한동훈 “민주당, 금투세 입장 바꿨다고 놀릴 사람 없어…폐지 선택해달라”
- 삼성, 낮아지는 TV 수익에 내놓은 대안은 ‘삼성 TV 플러스’
- 콜마비앤에이치, ‘코리아 밸류업 지수’ 선정…성장 가속화
- 현대 아멕스 카드 전용 일본 제휴 서비스 선봬
- 신한카드 1 to 10 레전드 콘서트, 전 세대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
- “온라인서 잘 나가는 브랜드 성수동에 모았더니”…대기업 제치고 1등 꿰찬 무신사
- 우리카드, 퇴근 후 라이프스타일 맞춘 ‘칼퇴 체크’ 출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