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서 개발
스토리 및 콘텐츠 등 정보 소개
넷마블이 북미 자회사 카밤에서 개발 중인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수집형 전략 RPG(역할수행게임)다. 이용자는 주인공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아서왕의 전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영웅을 획득하고 팀에 편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멜롯 왕국을 재건하고 보스나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퍼즐과 기믹을 활용한 ‘모험 콘텐츠’ ▲거대 보스와의 전투 ▲PvP(이용자 간 전투) 콘텐츠인 ‘아레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서’, ‘멀린’, ‘랜슬롯’, ‘기네비어’ 등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한편,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한전 출자회사, 文정권 때 이사회 의결 없이 태양광에 494억 무단투자
- “학생 때는 굽신굽신, 군대서는 주먹질…” 소름끼치는 박대성 과거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죽어도 못 잊어…” 박대성 살인 직전 여고생이 남긴 말
- ‘이재명 헬기 특혜 논란’…정치인 쏙 빠지고 서울대·부산대 의료진만 징계
- 단식투쟁중인 최민호 세종시장 “국제정원도시박람회, 11일까지 예산 확정 기원”
- 라이칭더 “75년 된 중국, 113년 된 대만의 조국 될 수 없어”
- 하나투어, 올 3분기 해외 송출객 50만명…동남아 인기
- 안산시, 김홍도문화제서 시민 3쌍 전통 혼례식
- 안산시, ‘2024년 평생학습 한마당 축제’ 개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