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S일렉트릭이 신학기를 맞아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
LS일렉트릭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5000만 원 상당의 책가방, 운동복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꿈드림 키트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책가방, 보조가방, 운동복, 필기구 등으로 구성됐으며, 굿네이버스를 통해 안양, 천안 등 본사와 사업장 지역 초등학생 250여 명 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이번 신학기 키트가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마음껏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ESG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나눔을 생활화하고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LS일렉트릭은 2019년부터 어린이 후원을 위한 ‘Let’s Start Together with LS ELECTRIC’ 캠페인을 시작해 올해로 7년째를 맞았다.
이 캠페인은 LS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에 따라 지역 어린이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2019년 시작 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LS일렉트릭은 지역 사회복지단체과 함께 학습 멘토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미세먼지 마스크, 난방 키트 등 계절별 용품을 제작하는 등 관련 활동을 적극 발굴,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상속세 공개토론 제안했다 닥치니 ‘회피 모드’…이대로 무산 엔딩?
- 대통령실, 尹 ‘복귀시 임기단축 개헌’ 승부수 띄우자 브리핑 재개
- [현장] 시작된 헌재의 시간…’국민의힘 투톱’ 발길, ‘중원’으로 향했다
- 6년전 사라진 98kg ‘황금 변기’…88억짜리 金 어디로?
- [오늘 날씨] 낮과 밤 기온차가 20도…일교차 큰 요즘 ‘가래’ 걱정이라면
- “협력사 안전까지”…삼성전기 ‘안전보건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 한수원, 자립준비청년 ‘열여덟 혼자서기’ 인턴십 기관 현판 전달
- KAI, ‘드론쇼 코리아’ 참가…AI 기반 미래 모빌리티 공개
- CU, bhc 뿌링클 피자·오리온 고래밥 떡볶이 출시
- 삼성전자, ‘iF 디자인 어워드 2025’서 58개 수상작 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