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뷰노, 세계 최대 의료 IT 전시회서 딥카스 유효성 알린다

전시 부스 통해 기업 및 제품 인지도 제고…핵심 연구 성과 소개

뷰노가 세계 최대 규모 의료 IT 전시회 2025 HIMSS에 참가한다. ⓒ뷰노

뷰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 IT 전시회에서 인공지능(AI) 기반 심정지 예측 의료기기 뷰노 메드 딥카스를 소개하고 해외 공략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뷰노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 의료 IT 전시회 ‘2025 HIMSS 글로벌 헬스 전시회(HIMSS)’에 참가해 딥카스를 알리고 현지 기업과 협업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HIMSS는 미국 보건의료정보관리시스템협회(HIMSS)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 IT 기술 관련 행사다. 매년 전세계 3만명 이상의 의료 업계 종사자 및 ICT 기업 관계자들이 참가해 사업 정보를 나누고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서 뷰노는 전시 부스를 통해 대표 솔루션 딥카스를 집중 소개한다. 딥카스의 경쟁력으로 적은 수의 기본 생체신호 입력값 만으로도 심정지 발생 위험을 감시할 수 있어 일반 병동 사용에 최적화 돼 있다.또한 전·후향적 연구 결과로 입증된 24시간 이내 심정지 예측 정확도, 낮은 오류 알람 등 차별화 된 임상적 효과를 강조하며 글로벌 시장 내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뷰노는 또한 딥카스의 미국 의료 현장 안착을 위한 실질적 절차 준비에 나선다. 현장에 참가한 미국 EMR(전자의무기록) 및 AI 플랫폼 기업 관계자들과 딥카스 솔루션의 연동 가능성을 논의하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 이후 신속한 현지 시장 진입을 위한 기반 마련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예하 뷰노 대표는 “올해 HIMSS 2025에서 뷰노의 주력 제품이자 국내 필수 의료로 자리잡은 딥카스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임상적 유효성을 다시 한번 전세계 소개하게 됐다”며 “추후 딥카스가 미국 의료 현장에서도 필수적인 역할을 다하며 빠르게 확산될 수 있도록 올해 보다 더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