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가 14일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아울러 관계사인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를 통해 시간의 그림자 속에서 무슨 사건이 발생했었는지, 해답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신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메인 퀘스트 ‘챕터 21. 시공의 방주’를 공개하고, 신규 메인 퀘스트의 무대가 되는 신규 지역 ‘밀라 라우렐’, ‘방주 추락 지점’, ‘아누 카르실라’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규 아이템 ‘고대 장비’, ‘고대의 꿈의 끝’, ‘고대의 용옥’, ‘고대인의 혼돈 원정대 문장’ 등 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스테이지 ‘고대인의 방주’ 및 ‘방주 하부 선창’, 신규 인스턴스 던전 ‘초월의 방주[과거]’를 오픈하고, 캐릭터 최고 레벨을 95레벨에서 99레벨로 확장, 신규 영웅 스킬 ‘고대의 힘’ 및 ‘알테이아’, ‘반다르’ 캐릭터 전용 서브 퀘스트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영웅 스킬의 UI를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하고, 메인 퀘스트 보상 및 영웅 레벨을 개편, 초보자 가이드를 변경하는 등 신규 이용자의 원활한 정착 및 막힘없이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4일 오픈된 액션 RPG ‘라테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에서는 오는 6월 28일 적용 예정인 ‘판도라의 상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고, 신규 시나리오의 중심에 서게 될 캐릭터의 이미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의 신규 카피 ‘마녀의 손에서 열리는 운명의 이야기’를 통해, 올여름 ‘라테일’에서 어떠한 이야기가 펼쳐 질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해당 영상에는 마녀 ‘판도라’ 및 ‘판도라’의 상자 속에 담긴 희망과 절망의 이야기를 예고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