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잼시티, AR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 국내 출시

221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유니버셜 게임즈 앤 디지털 플랫폼과 협력해 개발한 증강현실 기반 모바일 게임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유니버설 픽처스와 앰블린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영화 ‘쥬라기 월드’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지난 2018년 출시된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는 출시 이후 23억 분의 플레이 시간, 3천 3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등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티라노사우르스 등의 공룡을 수집 및 육성해 전투를 벌이거나 길드에 가입해 전세계 이용자들과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잼시티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게임 이용자들에게 인기 공룡 중 하나인 ‘베타’를 얻는 데 활용되는 게임 아이템인 DNA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시 이구아도 잼시티 대표는 “유니버셜 게임즈 앤 디지털 플랫폼과 함께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를 한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잼시티가 보유한 획기적인 AR 플랫폼을 소개하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