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 주말 방문 사전예약 1분만에 매진

496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삼성 강남’에서 오는 22일까지 운영되는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 ‘몬스터하우스’ 주말 사전예약이 1분 내 매진됐다고 11일 발표했다.

지난 9일 첫 오픈 후 이틀간 사전예약제로 운영된 몬스터하우스는 도트 감성으로 구현한 배경과 소품이 마련된 포토존, 다양한 공식 굿즈 및 콜라보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11일부터는 현장 방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사진=넥슨]

넥슨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삼성전자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 4층 오픈 플레이그라운드에 열고 메이플스토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협업 공간인 오픈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첫 콜라보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먼저 레트로한 도트 감성을 입은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테마의 ‘인투 더 메이플스토리’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곳에서 독특한 도트 그래픽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현장에서 바로 출력해 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장패드, 키링 등 45종의 메이플스토리 굿즈를 판매하는 ‘머쉬룸 스토어’와 가상 공간인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구현된 ‘삼성 강남-Neon City’ 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존이 준비됐다.

이 밖에 각종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감각적인 콜라보 제품을 삼성 강남 3층에서 선보인다.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센터커피’는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캐릭터가 그려진 아인슈페너와, 게임 내 아이템 ‘엘릭서’를 모티브로 제작한 음료 ‘엘릭서 에이드’를 판매한다. 또한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슬래시비슬래시(SLBS)’ 매장에서는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모바일 케이스, 그립톡, NFC 테마 카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2일부터 매주 일요일 삼성 강남 3층에서 진행되는 ‘메이플스토리 월드와 함께하는 픽셀 아트 크리에이터’ 클래스 또한 모집 정원이 조기 마감됐으며, 많은 현장 관람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