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신작 3종 테스트 예고…’킹덤’ 등 공개

99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신작 3종의 플레이 테스트를 위한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을 개최한다.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에서는 론칭 예정인 신작 ‘던전스토커즈’, ‘킹덤: 왕가의 피’, ‘프로젝트 GGG(가칭)’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가 이뤄진다. 내달 28일부터 약 3주간 스팀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일주일 단위로 3개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사진=액션스퀘어]

1주차(11월 28일~12월 4일)에는 스튜디오HG의 던전 크롤러 게임 던전스토커즈를 만나 볼 수 있다. 던전스토커즈는 던전을 탐험하며 다양한 몬스터와 싸우고 생존하는 PVPVE 방식의 3인칭 시점 온라인 멀티 플레이 던전 탐험 게임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던전 크롤러에 배틀로얄 방식과 익스트랙션 장르가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2주차(12월 5일~12월 12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킹덤’ IP를 활용한 액션 RPG 킹덤: 왕가의 피가 예정돼 있다. 킹덤: 왕가의 피는 난이도 높은 수동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구현하고 고품질의 3D 그래픽을 활용한 특색 있는 전투로 액션의 재미를 살렸다. 이번에 스팀을 통해 첫 공개되는 PC버전은 PC플랫폼에 최적화된 조작과 UI를 구현했다.

3주차(12월 12일~12월 18일)에는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GGG가 공개된다. 프로젝트GGG는 SF 배경의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현재 알파 테스트 단계로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의 의견을 듣고 후속 업데이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김연준 액션스퀘어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액션스퀘어가 준비하고 있는 3종의 핵심 타이틀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에 완성도를 높여 정식 버전을 출시해 이용자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