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인천공항에서 단 ‘2시간’ 가볍게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 3곳

인천공항에서 두 시간? 해외여행지 3곳 / 인포매틱스뷰
인천공항에서 두 시간? 해외여행지 3곳 / 인포매틱스뷰

해외여행, 멀리 가야 한다는 부담 때문에 망설였던 적이 있다면 주목! 사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로 단 2시간이면 도착하는 해외 여행지가 꽤 많은데요. 비행 시간만 보면 제주도에 가는 것과 비슷할 정도죠.

주말을 활용해 가볍게 떠나기 좋고, 당일치기까지 가능한 곳들도 있어 해외 여행의 문턱이 점점 낮아지고 있는데요. 인천공항에서 단 2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매력적인 해외 여행지 세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청도

1시간 30분~2시간

청도 여행 / 인포매틱스뷰
청도 여행 / 인포매틱스뷰

지역의 이름을 딴 청도(칭다오) 맥주와 노산의 깨끗한 광천수로 유명한 청도는 중국 산동 반도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해외 여행지 입니다.

작은 어촌이였던 청도는 1989년 독일에 의해 개항된 이후 급속도의 성장을 이루었고, 그 영향탓인지 도시 분위기가 독일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들게 만들죠. 그래서 여행자들 사이에선 ‘중국 속의 유럽’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곳곳에서 유럽 느낌이 나는 건축물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청도 가볼 만한 곳

[1] 칭다오 맥주박물관
독일 조차지 시절 전수받은 맥주제조 기술과 노산의 100m 지하 광천수가 빛어낸 매력적인 칭다오 맥주를 본고장에서 제조과정과 시음할 수 있는 기회!

[2] 5.4광장 
홍콩로와 동해서로 사이에 있는 시민들의 휴식공간인 4광장. 오른편은 해변을 따라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고, 광장 중앙에는 ‘오월의 바람’이라는 유명한 조각품이 전시되어 있다.

[3] 소어산 전망대
청도시 남쪽에 있는 어산로와 복산로가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한 해발 60m 높이의 산으로, 정상에 있는 누각에서 청도의 이국적인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상해

2시간~2시간20분

상해 여행 / 인포매틱스뷰
상해 여행 / 인포매틱스뷰

예전만큼의 명성은 아니지만 중국의 신천지라 할 수 있는 국제적인 상업도시 상해는, 1842년 남경조약으로 개항된 이후 국내 외의 새로운 문물을 흡수해 온 곳이라할 수 있는데요.

화려하고 웅장한 고층빌딩들과 밤마다 밝게 빛나는 네온 사인은 중국 여행에 대한 선입견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새로운 변화를 알게모르게 전하고 있죠.

※상해 가볼 만한 곳

[1] 신천지
독특한 스쿠먼 건축양식과 서양식 가옥이 결합되어 있는 상해 속의 작은 유럽 마을 신천지에서는 분위기 좋은 테라스 카페와, 바(BAR), 레스토랑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 예원
400년 전 명나라 관료가 만든 도심 속 정원으로, 중국 정원 중에서도 가장 섬세하고 아름답다고 평가받는 곳. 특히 밤에는 정원과 어울리는 화려한 정원, 그리고 수많은 상점이 포인트.

[3] 동방명주
상해 여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랜드마크. 해가 질 무렵에 방문해야 상해의 화려한 모습을 볼수 있다고..

오키나와

2시간 15분~2시간 30분

오키나와 여행 / 인포매틱스뷰
오키나와 여행 / 인포매틱스뷰

일본의 제주도라 할 수 있는 오키나와는 산업화된 환경과 옛것이 함께 공존하는 해외 여행지인데요. 푸르른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 새하얀 백사장, 그리고 인심좋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오키나와는 1년 내내 온난한 기후로 떠나기 좋습니다.

지리적으로 일본이기는 하지만, 일본과는 다른 이국적인 섬으로 발전해 왔으며 본토와는 달리 생김새 역시 차이가 느껴져 상당히 매력적인 해외 여행지 입니다. 동서양의 공존이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낸 곳이 바로 오키나와 여행!!

※오키나와 가볼 만한 곳

[1] 나하 국제거리
오키나와 최대 번화가로, 기념품 쇼핑과 맛집 탐방 가능! 일본 유명 게임회사에서도 자주 등장한느 곳으로 오키나와 여행의 필수 코스.

[2] 만좌모
코끼리 코 모양의 해안 절벽과 넓은 잔디밭이 어우러진 오키나와의 대표적인 절경지. 석양이 특히 아름답다는 극찬이 있을정도.

[3] 코우리대교
오묘하다는 말이 정확할 정도로 속이 훤히 보이는 맑은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다리로, 드라이브 코스로 제격. 많은 관광객들은 코우리 대교를 배경으로 오키나와 여행 인증샷을 남김.

[4] 츄라우미수족관
세계 최대 어종인 고래상어와 최초로 번식에 성공한 쥐가오리를 관찰할 수 있는 오키나와 츄라우미수족관!! 바닷 속 깊은 심해어도 만나고 신나는 도로래 쇼도 즐겨보자.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