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미식 호캉스] 안녕 겨울, 반갑다 ‘봄’…혀 끝으로 먼저 ‘봄’ 만나요!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아직 추위가 매섭지만, 다가오는 봄을 한발짝 먼저 혀 끝으로 만나보자. 호텔리조트들이 봄을 담은 메뉴를 선보이며 입안 가득 봄을 선사한다. 봄 미식 호캉스로 봄기운을 충전해보자.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 더그랜드섬오름, 봄 패키지 출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과 더그랜드섬오름(제주 서귀포)이 봄을 맞아 자연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패키지 ‘식탁 위의 봄’과 ‘봄날의 제주’를 출시했다.

봄 미식회 패키지/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 더그랜드섬오름
봄 미식회 패키지/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 더그랜드섬오름

‘식탁 위의 봄’은 제주의 신선한 해산물과 육류를 활용한 ▲계절메뉴 디너와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봄날의 제주는 ▲조식과 ▲레이트 체크아웃 또는 ▲인원 추가 혜택을 선택 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호텔 인근 관광명소 ▲ 휴애리 입장권 제휴 할인 혜택을 포함하며,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온수풀을 포함한 3개 수영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더그랜드섬오름과 ‘퍼스트 카드’ 멤버십을 공유하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6종의 봄맞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봄 미식회 패키지/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 더그랜드섬오름
봄 미식회 패키지/사진-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 더그랜드섬오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 서울 양지점은 사전예약 없이는 즐길 수 없는 ‘퍼스트플로어’ 레스토랑의 ▲ 계절메뉴 디너를 호캉스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프레이저 봄 미식회’와 ‘식도락 봄 여행’ 시그니처 패키지, ▲조식, ▲디너, ▲웰컴 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된 올인원 패키지 ‘All Inclusive’를 공통으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가족단위 투숙객에게 인기 있는 센트럴점은 ▲돈의문박물관 교복 체험, ▲옛날 도시락,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복고 감성의 ‘Time to Go Retro’패키지와 ▲전통 한복을 입고 서울 관광을 경험할 수 있는 연간 패키지인 ‘Seoul Adventure Getaway’를 준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Herb & Blossom’ 뷔페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오는 22일 이른 봄맞이 뷔페 프로모션 ‘허브 & 블라썸(Herb & Blossom)’을 선보인다. 

이번 뷔페 프로모션은 봄의 정취를 미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허브와 봄의 감성을 느끼게 해줄 꽃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로 준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허브 & 블라썸’ 뷔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허브 & 블라썸’ 뷔페

먼저, 봄 대표 나물인 두룹 초회를 비롯한 제철 나물들이 제공되며, 허브와 꽃의 풍미를 더한 해산물 요리로 문어 세비체, 관자 해초 샐러드, 유채마끼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면 요리로는 달래의 향을 머금은 달래 알리오올리오, 쑥향을 더한 쑥 돈코츠 라멘이 준비된다. 

이어 더해, 호텔 셰프가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직접 숙성하고 훈연해 만든 버지니아 햄과 양 어깨살, 채끝 등심, LA 갈비 등 즉석에서 구워내는 그릴 메뉴뿐만 아니라 대게, 전복, 제철 회와 초밥 등 다채로운 해산물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딸기 크림 케이크, 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 딸기 얼그레이 브론디 등 딸기로 만든 디저트를 비롯해 홈메이드 티라미수와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디저트가 제공되어 봄의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푸드 익스체인지 ‘허브 & 블라썸(Herb & Blossom) 뷔페는 매주 토요일~일요일 런치와 디너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당 11만 5천원(세금 포함)이다. 

봄맞이 ‘리프레시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봄 시즌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줄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강추위가 반복된 긴 겨울이 끝나고 본격적인 봄을 앞둔 만큼 재충전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고품격 미식부터 봄꽃 테마의 스파까지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기력 보충에 좋은 신메뉴를 오는 3월 1일부터 선보인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봄철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한 ‘스프링 셰프 스페셜(SPRING CHEF’S SPECIAL)’ 런치 세트를 판매한다. 신선한 해산물을 쪄서 밥 위에 올린 무시스시와 담백한 육수에 대합과 각종 채소를 넣어 끓인 가미나베를 비롯해 주꾸미 조림, 제철 생선회 2종, 섬진강 민물새우 카키아게 등이 차려진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쿠’_’스프링 셰프 스페셜’ 런치 세트(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우)
 파라다이스시티 ’라쿠’_’스프링 셰프 스페셜’ 런치 세트(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 중부 지방의 특색을 살린 런치·디너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디너 코스에서는 봄나물과 카르보나라 소스를 곁들인 가리비 구이, 카치오페페 파스타, 갑오징어 라르도와 그린피 등 이탈리아 대표 재료를 담은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 코스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데일리 파스타와 꽃등심 구이 등으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감으로 봄을 만끽하며 웰니스까지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3월 야외 온천 ‘씨메르’를 화사한 봄꽃 테마의 ‘스프링 가든 스파’로 운영할 예정이다. 향기로운 히아신스, 튤립, 수선화, 유채꽃으로 단장한 이벤트 스파에서 수중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해운대 전경이 어우러져 특별한 사진을 남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GREEN HOUSE’ 봄 패키지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자연의 싱그럼움을 만끽할 수 있는 ‘GREEN HOUSE’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그린 하우스 패키지/사진-코트야드 타임스퀘어
그린 하우스 패키지/사진-코트야드 타임스퀘어

그린 하우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피톤치드 디퓨저, 베지 그릴 샌드위치 세트로 구성된다. 

피톤치드 디퓨저는 객실 내에서도 숲속에 있는 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베지 그릴 샌드위치는 봄의 신선함을 담아 고객에게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 

또한 무료 피트니스센터 이용과 무료 인터넷 제공, 타임스퀘어 몰 제휴 업장 할인 혜택까지 포함되어 도심 속에서도 건강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기간은 2025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이와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모모카페(MoMo Café)도 2025년 봄 시즌 뷔페 프로모션과 함께 클래식 디너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미식과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봄 시즌 뷔페는 3월 11일부터 6월 9일까지 선보이며, 봄날의 클래식 디너는  3월 7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디너 시간에 진행된다. 

모모카페(MoMo Café) 봄 뷔페 /사진-코트야드 타임스퀘어
모모카페(MoMo Café) 봄 뷔페 /사진-코트야드 타임스퀘어

공연은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첫 번째 세션은 오후 6시 50분부터 7시 30분까지, 두 번째 세션은 오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열린다. 공연은 모모카페에서 진행되며, 메인 바이올린, 서브 바이올린, 첼로로 구성된 스트링 3중주가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봄 시즌 뷔페에서는 향긋한 냉이와 구수한 고사리를 곁들인 링귀니 오일 파스타 ‘냉이 & 고사리 파스타’, 매콤하고 짭조름한 소스와 통통한 새우가 조화를 이루는 ‘홀샤뱅 새우’, 꿀에 재운 산마를 찹쌀가루에 묻혀 지져낸 궁중 요리 ‘서여향병’이 준비된다.

또한, 직화로 구운 봄철 별미 ‘쭈꾸미구이’, 향긋한 두릅과 초장을 곁들인 요리, 각종 봄나물이 어우러진 ‘곰취 밥’도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봄향이 가득한 ‘쑥파운드케이크’, 바닐라 빈이 들어간 커스터드크림과 제철 과일이 올려진 ‘치즈타르트’, 라임과 민트, 청포도로 만든 ‘모히또젤리’, 부드러운 생크림 푸딩과 상큼한 딸기 꿀리가 조화를 이루는 ‘딸기 파나코타’, 신선한 봄 과일로 만든 ‘프룻 크라푸티’가 준비된다.

 성문안 피오레토, 미식의 향연 위한 다채로운 메뉴 및 이벤트 프로모션 전개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Fioretto)가 2025년 봄맞이 재개장을 기념해 싱그럽게 미각을 깨우는 시즌 한정 메뉴와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성문안 피오레토 2025 봄 시즈널 5코스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전경  성문안 피오레토 2025 봄 디너 세트 /사진-성문안 피오레토
성문안 피오레토 2025 봄 시즈널 5코스  /사진-성문안 피오레토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가족, 연인과 함께 다양한 메뉴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셰어링 런치’는 전채 요리로 얇은 이탈리아식 크레페에 모르타델라 햄, 시금치, 올리브, 치즈를 넣고 말아 구워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토마토 크레스 펠레’와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나는 버터 헤드가 입맛을 돋우는 ‘시저 샐러드’가 제공된다.

트러플 페이스트와 다양한 버섯의 풍미가 조화로운 ‘풍기 피자’ 또는 생면 파스타에 베이컨과 포트와인으로 맛을 더한 ‘탈리올리니 아마트리치아나’, ‘소고기 탈리아타’ 또는 ‘오븐에 구운 광어’ 중기호에 맞는 메뉴를 각자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디저트로는 레몬 커드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입안 가득 부드러운 상큼함을 채우는 ‘리몬 첼로 케이크’가 준비된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2천 원으로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다.

성문안 피오레토 2025 봄 시즈널 5코스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전경  성문안 피오레토 2025 봄 디너 세트 /사진-성문안 피오레토
성문안 피오레토 2025 봄 시즈널 5코스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전경 성문안 피오레토 2025 봄 디너 세트 /사진-성문안 피오레토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 가격에 만끽할 수 있는 ‘디너 세트’ 메뉴로는 마늘 향을 입혀 바삭하게 구운 파마산 어니언 브레드에 신선한 채소와 이탤리언 부라타 치즈, 매콤한 허니 시럽 등을 얹어낸 ‘토마토 부르스게타’, 수제로 빚은 홈메이드 뇨끼와 녹진한 알프레도 소스가 환상적인 ‘카르보나라 뇨끼’로 구성돼 있다.

항산화와 면역력 강화 효능이 뛰어난 향긋한 제철 루꼴라와 새콤달콤한 딸기 루바브 퓌레, 15년산 발사믹 등을 곁들인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 ‘소고기 탈리아타’, 최상급 타히티 바닐라 빈의 달콤한 향을 머금은 시원한 망고 푸딩이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내리는 디저트 ‘망고 판나코타’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인 7만 5천 원으로 4인 멤버로 플레이하는 성문안CC 라운드 고객은 1인 무료 할인이 적용되는 3+1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시즈널 5코스’ 메뉴도 선보인다. 활기찬 봄의 풍미를 여유롭게 느낄 수 있도록 런치와 디너 타임 모두 이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신선한 제철 도미를 얇게 썰어 아보카도 차이브 크림과 각종 허브, 케이퍼 베리를 곁들인 ‘도미 카르파초’로 시작해 따뜻한 ‘감자 대파 수프’로 속을 편안하게 해준 뒤 리코타 치즈로 속을 채운 ‘라비올리 볼로네제’를 맛볼 수 있다. 

발사믹에 절인 비트, 고소한 모르네이 소스, 새우볼 등 알록달록한 데커레이션이 화려한 광어 구이 또는 소고기 탈리아타, 새하얀 크리스피 머랭 눈송이와 각종 베리 토핑이 잔잔한 선홍빛 호수에 떠있는 듯한 플레이팅이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주는 과일 머랭가타가 차례로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9만 원이다.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전경  /사진-성문안 피오레토
 성문안 피오레토 레스토랑 전경  /사진-성문안 피오레토

재개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크밸리 리조트 투숙객이 피오레토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400도(℃) 명품 수제 화덕에서 갓 구워낸 피자 1판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3월 한 달간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크 하얏트 부산과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권, 피오레토 식사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피오레토 관계자는 “웅장한 자연 절경과 어우러진 건축미와 다양한 아트 작품, 이국적인 암석원과 루프톱 산책로 등 진정한 문화 휴식 공간에서의 가치 경험을 선사하는 피오레토에서 문화 예술과 식도락을 함께 즐기는 봄맞이 미식 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