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김민석, 한동훈 ‘특별감찰관 추천’ 제시에 “파도를 세숫대야로 막는 것”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수석최고위원은 27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제시하는 '특별감찰관 추천' 문제와 관련해 "특별감찰관은 파도를 세숫대야로 막으려는 부질없는 시도"라고 지적했다.김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 본청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대통령 부부와 7상시(김 여사 측근 7인방), 대선 불법관련자가 전부 수사 대상이 될 텐데 기껏 검·경 의뢰가 최대 권한인 '특별감찰관'으로 무엇을 하자는 것인가"라며 이같이 말했다.대통령 배우자·친인척과 고위 측근의 비위 행위를 감찰하는 특별감찰관은 박근혜정부 때 도입됐지만, 2016년 9월 이석수 초대…

핼러윈 맞아 신난 사람들…경찰 3천명은 주말 새벽근무

이태원 핼러윈 참사 2주기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핼러윈을 전후로 서울 유흥가에 인파가 북적이는 현상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경찰 3000여명은 주말에도 새벽근무를 이어가고 있다.27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핼러윈 인파가 몰리는 지난 25일부터 이번 주말을 거쳐 31일까지 총 3012명(자서 1234명, 기동대 740명, 기동순찰대 306명 등)을 서울 주요 지역에 투입해 안전관리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대상 지역은 2년 전 압사 사고가 발생한 이태원을 비롯, 홍대, 강남, 건대, 명…

여행/맛집

‘11월 여행지 추천’ 가을 정취를 느끼기 좋은 국내 여행지 TOP 4

11월은 가을의 끝자락과 겨울의 시작이 교차하는 시기로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여행을 떠나기 좋은데요. 이 시기만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지가 많습니다. 단풍이 절정을 이뤄 산은 붉고, 들판은 황금으로 변하는 모습부터 한적한 해안가의 로맨틱함까지. 마지막 가을을 보낼 수 있는 11월 국내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매력적이지만, 11월은 관광객이 비교적 한산해 가장 좋은 11월 여행지라고할 수 있는데요. 11월의 제주도는 초겨울의 청량한 공기와 함께 감귤 수확 철을 맞이하여

뷰티

연예

이동건과 이혼하고 연하남과 사귄다고 발표했다 사과한 여배우

미녀배우 조윤희가 방송 도중 갑작스럽게 연하남과 로맨스 중이라고 밝혀 지켜보는 모든 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조윤희는 2016년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인연을 맺은 이동건과 실제로 결혼해 딸 이로아 양을 두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고 3년여 만인 2020년 합의하에 이혼을 결정한다. 이혼 후 딸은

경제

라이프

테크

자동차

이세돌이 은퇴한 이유

이세돌이 은퇴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