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요즘 르세라핌 근황은 크레이지 재질

르세라핌 하고 싶은 거 다 해. 크레이지하게.

여행/맛집

“바다 위를 걷는 스카이워크” 연휴라 더 좋은 부산 스카이워크 추천

연휴를 맞이하여 부산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부산 여행은 가을의 시원한 바다와 해변 길은 초가을의 마지막 늦더위를 식혀주죠. 특히 부산 스카이워크를 통해 더 짜릿하고 스릴있는 경험도 함께하는 여행이될 수 있습니다. 늦더위를 식혀줄 부산 스카이워크 명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송도 구름 산책로 우리나라 제1호 공설해수욕장인 송도해수욕장에 부산 최대 규모의 스카이워크인 구름산책로가 있습니다. 에메랄드빛 부산 앞 바다 위를 걷는듯한 스릴감을 선사하며 그 비경이 아름다워 한국 관광 100선에 선택받았죠. 구름산책

뷰티

연예

“만나는 여자마다 왜 이래” … 여자 복이 너무 없다는 배우

배우로 어마어마한 인기 거뒀지만결혼은 두 번이나 실패한 사연 드라마 ‘한명회’, ‘용의 눈물’, 태조왕건’ 등 사극을 포함한 200여 편의 드라마에서 열연을 ... Read more

경제

라이프

‘300억 건물주’ 유재석, 국세청 고강도 세무조사 탈탈 털렸다… 결과는?

국민MC 유재석이 최근 국세청의 고강도 세무조사를 받은 결과가 알려졌다.

테크

자동차

특이한 지명이 많은 대한민국 지역

바로 영월군 무릉도원, 한반도, 김삿갓 등 특이한 이름이 지역 이름에 들어간다. 유래 무릉도원면: 실제로 무릉도원이 있어서 지어진 이름 이며, 전 명칭은 수주면 이였다. 뜻은 무릉에 있는 복숭아꽃이 활짝 핀 세계이다. 여담으로 PC게임 메이플스토리 (-메-) 에도 무릉도원이 있다. 한반도면: 원래는 서면 이였으나 한반도면으로 개칭 되었다. 개칭 이유는 옹정리 부근에 서강과 평창강이 만나는 지점에 한반도 모양의 부지가 있는데 이것 때문에 개칭 되었다. 산솔면: 원래는 중동면 이였으나 산솔면으로 개칭. 산을 거느리다라는 뜻인데 산이 많아서 이렇게 바꾼듯 김삿갓면: 원래는 하동면 이였으나 조선인물 김삿갓(본명 김병연)의 고향이자 묘지가 있어서 이렇게 개칭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