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 유전자는 어디 안가네…” 제네시스 신형 GV80, 방전 문제

1488

▲ GV80차량이 실려있다/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제네시스 신형 GV80, 출고 후 방전 문제로 소비자 불안 증가

제네시스의 신형 GV80 ‘배터리 방전’ 등 각종 결함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 배터리 방전과 시동 불량, 물 새는 현상 등 다양한 문제가 보고되고 있다. 특히, 신형 GV80 차량 중 일부는 출고 후 한 달, 짧게는 2주 만에 방전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 GV80차량이 실려있다/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 GV80차량이 실려있다/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GV80 방전… 소비자들의 불만과 경험 공유

신형 GV80 차주들은 차량 구입 후 짧은 시간 내에 발생한 방전 문제에 대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일부 차주는 한 달 만에 여러 차례 방전을 경험했으며,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한 해결책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지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블루핸즈에서 제공한 답변에 대해서도 소비자들은 불만을 나타내고 있다.

GV80 페이스리프트 공개
▲ GV80 페이스리프트 / 출처: 현대차

현대차의 대응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계획

현대차 측은 최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신형 GV80의 배터리 방전 문제를 해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업데이트는 2월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현대차는 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으로는 문제 해결에 대한 확신이 부족하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GV80 페이스리프트 정면
▲ GV80 페이스리프트 모델 / 출처: 현대차

네티즌들의 반응

이러한 문제에 대해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는 “8천만원짜리 애물단지”, “며칠 운행 안 하면 방전되는 차라니…”, “이게 진짜 1억 원짜리 프리미엄 SUV 품질이냐” 등의 부정적인 의견을 나타내며 실망감을 표현하고 있다.

제네시스 GV80의 품질 문제에 대한 우려

이번 신형 GV80의 배터리 방전 문제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우려를 낳고 있다. 고가의 프리미엄 SUV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발생한 이러한 문제들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신뢰성에 타격을 줄 수 있으며, 향후 차량의 품질 관리와 서비스 개선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