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세상에서 가장 못생긴차가 이렇게 바뀐다?’ 피아트 멀티플라

피아트 멀티플라

피아트는 7인승 SUV인 새로운 멀티플라로 Dacia Duster와 시장에서 경쟁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25년 출시 예정인 피아트 멀티플라, 피아트 티포를 대체할 것으로 보이며, 생산은 터키에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 피아트 멀티플라 신형 예상도/ 출처: 콜레자
▲ 피아트 멀티플라신형 예상도/ 출처: 콜레자

피아트 멀티플라 크로스오버의 디자인

새로운 Fiat Multipla는 과거의 6인승 소형 밴 모델의 이름을 물려받았습니다. 그 모델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디자인과 독특한 2열 좌석 구성으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현재, 새로운 멀티플라는 신형 판다의 스타일을 따른 것으로 보이는 디자인으로, 스페인 출판물 Motor.es에 의해 제작된 렌더링을 통해 그 모습이 상상됩니다. 이 모델은 전통적인 차체 디자인과 ‘떠 있는’ 지붕 효과를 만드는 비슷한 색상의 기둥, 그리고 거의 매끄러운 후드와 차체 주변의 도색되지 않은 플라스틱 바디 키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 피아트 멀티플라 구형
▲ 피아트 멀티플라구형

크로스오버의 특징

신형 멀티플라의 전면부는 솔리드 플러그와 브랜드 이름 형태의 로고가 특징입니다. 헤드라이트와 주변 LED 스트립은 신형 Panda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대형 육각형 에어 인테이크가 특징적인 프론트 범퍼를 갖추고 있습니다.

▲ 피아트 멀티플라 구형
▲ 피아트 멀티플라구형

예상되는 성능

이 크로스오버는 7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좌석 구성은 2+3+2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Stellantis의 공통 모듈 플랫폼(CMP)을 기반으로 할 것으로 가정되며, 재충전 없이 최대 400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완전 전기 버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내연기관과 하이브리드 버전의 출시도 예상됩니다.

시장 전망

유럽 시장에서 새로운 Fiat Multipla는 Dacia Duster와 직접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Duster는 가성비가 뛰어난 SUV 옵션으로 인기가 많으며, 새로운 멀티플라가 이 시장에서 어떤 위치를 차지할지 주목됩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