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는 지난 주말 이몰라에서 열린 람보르기니 아레나 행사(Lamborghini Arena event)에서 자사의 애드 페르소남 프로그램(Ad Personam)을 통해 제작한 맞춤형 레부엘토(Revuelto)를 공개했다.
이탈리아 이몰라 서킷(Imola circuit)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는 500대 이상의 람보르기니 차량이 집결했으며, 일부 차량들은 소유자에 의해 트랙에서 주행하도록 했다.
소개된 맞춤형 레부엘토는 그리지오 하티(Grigio Hati)로 알려진 특별한 색상으로 완성됐다. 회색의 어두운 색조가 독특함을 더하고 앞 범퍼, 사이드 스커트, 리어 디퓨저, 윙 미러, 엔진 커버에는 다양한 베르데 스칸달(Verde Scandal) 녹색 요소들이 적용된 모습이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또한 베르데 치아로(Verde Chiaro)라고 불리는 녹색의 밝은 색조로 칠해졌다. 일부 검은색 줄무늬도 특별함을 더했다.
람보르기니는 이 특별 레부엘토에 루프와 엔진 커버, 리어 디퓨저 등 다양한 노출 탄소 섬유 디테일과 고광택 블랙 마감의 21인치 및 22인치 알로이 휠 구성을 애드 페르소남 프로그램을 통해 적용했다.
검은색과 초록색의 조합은 실내에서도 계속된다. 주요 특징은 베르데 스칸달 스티칭과 네로 아데(Nero Ade) 스포츠 시트다. 격벽의 안감에는 이몰라 서킷의 지도와 ‘람보르기니 아레나 2024’라고 쓰인 글자가 자수로 장식되어 있다. 대시보드에는 ‘애드 페르소남’ 로고가 새겨진 독특한 탄소 섬유 플레이트도 장착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람보르기니가 이몰라에서 맹위를 떨치는 황소들을 위한 특별 수익금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단 한 대로 제작된 맞춤형 레부엘토는 판매될 것인지에 대해서 밝혀지지 않았다.
람보르기니의 플래그십 슈퍼카 레부엘토는 3개의 전기 모터가 장착된 6.5리터 V12 엔진으로 구동되며, 1001마력을 발휘한다.
-MOTOR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