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아우디 e-트론 GT 부분변경 모델 티저 이미지 공개

41

아우디는 부분변경될 예정인 e-트론 GT의 디자인을 티저 이미지를 통해 16일(현지시간) 공개했다.

2025 e-트론 GT는 최근 부분변경된 포르쉐 타이칸과 같이 더 강력한 힘을 얻고 정교한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추게 된다.

부분변경 디자인은 전면 범퍼에 초점을 맞춘 가벼운 외관 변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현재 모델에서의 몇 가지 변화로는 전면 범퍼의 공기 흡입구를 수정하고 변경된 그릴 커버를 적용했다. 후면에는 재설계된 리어 디퓨저가 특징이다. 티저 이미지에서의 부분변경 차량은 검은색으로 마감된 새로운 최적화된 알로이 휠 세트가 장착된 모습이다.

아우디 스포트는 하드웨어 및 기술적인 업그레이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최근 업데이트된 타이칸을 통해 유추해 보면, 아우디 e-트론 GT는 더 강력한 전기 모터는 장착하고 270kWh에서 향상된 320kWh 충전 속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부 트림에서는 기존 93.4kWh 배터리에 비해 더 큰 주행거리를 제공하는 105kWh 배터리를 얻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출력은 앞서 타이칸과 같이 대폭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며 952마력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포르쉐 액티브 라이드와 유사한 유압 액추에이터를 갖춘 새로운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의 적용이다. 이를 통해 편안한 주행 역학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된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운전자를 위한 조절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다. 아우디는 보다 폭넓은 주행 모드와 설정 도입을 암시했다.

부분변경되는 e-트론 G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며, 데뷔 날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MOTORDAILY-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