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가 중국 시장에 맞춤형 모델 3종 ‘스피릿 오브 익스프레션 컬렉션(Spirit of Expression collection)’을 22일(현지시간) 공개했다.
라인업은 스펙터(Spectre). 고스트 익스텐디드(Ghost Extended), 팬텀 익스텐디드(Phantom Extended)로 구성되어 있다.
스펙터는 남미의 열대지방을 회상하도록 설계됐으며, 란타나 레드와 템페스트 그레이 색상을 결합한 투톤 외관을 가지고 있다. 또한 23인치 휠뿐만 아니라 조명이 켜진 ‘Spirit of Ecstasy’에 의해 결합된다.
화려한 테마는 실내에서도 계속된다. 내부에는 선셋 가죽, 콘트라스트 스티칭, 헤드레스트 모노그램 등 선셋 색상을 가진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를 포함한다.
팬텀 익스텐디드는 밤 하늘 아래 해변 만의 자성 분위기를 반영한다. 자정의 해변을 떠올리도록 설계된 루나 샌드 색상과 카비라 블루 외관이 특징이다. 또한 손으로 그린 이중 코치 라인과 특별한 별빛 헤드라이너를 가지고 있다. 헤드라이너는 화이트와 갈릴레오 블루 색상의 별들과 8개의 별똥별을 결합한다. 이 밖에 옵시디언 아유스 트림, 3색 가죽으로 결합된다.
고스트 익스텐디드는 라임 그린 코치라인이 적용된 보라카이 블루 외관을 자랑한다. 21인치 휠에는 오르빗 그레이 센터와 라임 그린 핀스트라이프가 장착되어 있다. 블랙과 아크틱 화이트 가죽은 라임 그린 악센트로 실내에서 계속 디테일이 이어진다. 이 모델은 천상의 모티브와 8개의 슈팅 스타 등 추상적인 물결무늬가 특징인 투톤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도 갖추고 있다.
-MOTOR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