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새내역 튀김맛집] 스윙분식당

385

반응형

:::: 잠실새내역 튀김 맛집

잠실새내역은 예전 신천역으로 많은 맛집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잠실운동장에 바로 옆에 있어서 야구 끝나고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 곳인데 이 곳 스윙분식당은 잠실새내역에서 살짝 안 쪽에 있지만 이 근방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알고 있다는 튀김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수제튀김 손으로 만드는 튀김이 뭐 다르겠냐만은 이 곳 튀김은 다른 분식당에서 맛볼 수 없는 꽤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데요. 깔끔한 기름으로 바로 바로 튀겨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 분식당 같은 경우는 미리 초벌로 튀겨놓고 한 번 더 튀겨서 나오지만 이 곳은 진짜 바로 바로 튀겨주기 때문에 주문하고 조금 늦게 나오지만 그래도 맛좋은 튀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 붕어빵도 하나에 500원 / 800원하는 세상에 왕새우튀김은 1,500원 식빵 튀김은 700원으로 요즘 물가에서 볼 수 없는 가격대의 튀김을 내가 원하는대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곳인데요. 특히나 물가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잠실새내역 맛집 사이에서 괜찮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이렇게 내가 원하는대로 주문하면 되는데요. 튀김 세트 14개를 주문하시면 가격이 15,200원으로 개당 1,087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튀김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요즘 세상에 개당 천원짜리 퀄리티 좋은 튀김을 먹을 수 있는 잠실새내역 튀김맛집이 바로 스윙 분식당입니다.

스윙 분식당은 잠실새내역 어떤 분식당보다 퀄리티와 양이 좋은 편인데요.

가격이 싸다고 양이 적으면 안되겠죠?? 수제 튀김은 당연히 맛있고 광장시장에서 맛볼 수 있었던 꼬마김밥부터 시작해서 옛날어묵 그리고 떡볶이도 나오는데요. 옛날 스타일의 옛날 떡볶이는 4,5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매운 맛을 좋아하시면 매운 떡볶이를 어린 친구들에게는 로제 떡볶이를 추천합니다.

수제 튀김은 정말 바삭 바삭한 맛이 일품인 곳인데요. 눅눅하지 않고 기름 맛이 없는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튀김 옷이 너무 깨끗한 것을 보면 기름 또한 오래된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서 기름 찌든냄새가 전혀 없는 상당히 퀄리티 높은 수제 튀김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튀김을 간장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운 떡볶이 하나 시켜서 튀김을 찍어먹으면 짭쪼름하면서 바삭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이미 맛을 봤지만 입 안에 군침이 도는 것을 느끼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곳에 숨겨진 치트키 같은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식빵 호떡 튀김입니다. 

이제 겨울이라서 호떡이 생각나실텐데요. 겉은 바삭 바삭하면서 속은 부들부들 그 안에 호떡 소가 있는 식빵 호떡 튀김은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른 튀김을 먹고 마지막에 반 조각 딱 먹으면 너무 좋은 후식 디저트 같은 메뉴였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스윙분식당에서 가장 최애 메뉴는 고기튀김인데요. 등심으로 만들어진 고기 튀김은 오징어 튀김과 함께 굉장히 인기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가격도 개당 1,2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이고 떡볶이와 잘어울리는 탱글 찰순대 또한 함께 주문하면 정말 맛이 좋습니다. 


스윙분식당은 잠실새내역 근처에 사는 분들이라면 배민 (배달의민족) 혹은 쿠팡이츠로 스윙분식당이라고 검색하시면 배달시켜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메뉴 평가가 전체적으로 정말 좋은데요. 평균 별점 3.7을 주시는 분도 5점 만점을 주시면서 만족하시는 그런 곳이기에 잠실새내역 튀김맛집을 찾으신다면 스윙 분식당 추천합니다.

반응형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