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로 신차를?!” 파격 혜택 제공하는 쉐보레, 이번 기회에 바꿔봐?

1439
쉐보레, ‘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실시
현금 할인 및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운영
쉐보레
스파크 (출처-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5월 한 달간 ‘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Spark Upgrade Program)’을 실시한다.

7일, 쉐보레는 스파크 오너들이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 트랙스 크로스오버 신차를 구입할 경우, 70만 원 현금 지원 및 최대 30만 원 상품권을 포함해 최대 100만 원 혜택을 제공하는 ‘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쉐보레 ‘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스파크 차량 중고 처분 뒤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쉐보레 (2)
‘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출처-쉐보레)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의 대상 차종은 쉐보레 브랜드로 판매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대표 경차 모델인 모든 스파크다.

쉐보레는 고객이 전국 대리점을 통해 운행하던 스파크 중고차를 처분하고, 동시에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입해 5월 내 출고하면 중고차 시세에 따라 최대 10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5월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3)
스파크 (출처-쉐보레)

이를 통해 5월 중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 시 고객은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초저리 할부 또는, 4.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의 슈퍼 초장기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기현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장은 “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오랜 기간 쉐보레의 엔트리 모델을 담당해온 스파크를 구입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매력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파크 오너들이 구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글로벌 시장의 새로운 엔트리 모델로, 경형에서부터 소형, 준중형 모델에 이르는 폭넓은 수요를 모두 만족시키는 크로스오버 차량”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4)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출처-쉐보레)

한편, 쉐보레는 최근 연식변경 모델인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출시하며 내수 판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달부터 본격적으로 고객 인도가 시작된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4월 내수시장에서 1,737대가 판매되며 전월 대비 실적이 17% 상승하는 기염을 토했다.

쉐보레 (5)
‘스파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출처-쉐보레)

또한, 쉐보레는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강조한 레드라인(REDLINE) 트림을 추가하고 GM의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 서비스를 새롭게 적용하는 등 제품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가격은 이전 그대로 동결하며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