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신형 라인 업 확대?!” 과연 전기차 시장 영향은?!

292

테슬라, 신형 EV 3차종 공개 예고…총 9차종 라인업 확대

테슬라는 6월 14일 미국에서 개최한 ‘2024 Annual Stockholder Meeting’에서 테슬라 신형 전기차(EV) 3차종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발표로 테슬라의 라인업은 총 9차종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 테슬라로드스터/ 출처: 테슬라
▲ 테슬라로드스터/ 출처: 테슬라

현행 라인업과 신형 EV

테슬라의 현행 라인업은 ‘모델 3’, ‘모델 Y’, ‘모델 S’, ‘모델 X’, ‘사이버 트럭’, ‘세미’의 6차종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EV는 이 6차종에 추가될 3차종으로, 테슬라의 라인업은 총 9개 차종으로 확대된다. 티저 사진에 따르면 신형 EV 중 키가 낮은 승용차 계열이 2차종, 키가 큰 SUV 계열이 1차종 포함되어 있다.


테슬라 신형 티저 사진 공개

이번 티저 사진은 ‘2024 Annual Stockholder Meeting’ 영상의 1시간 7분 46초 부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는 신형 EV의 실루엣이 담겨 있으며, 이는 테슬라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델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 테슬라의 모델3 퍼포먼스
▲ 테슬라의 모델3 퍼포먼스

새로운 모델의 기대

테슬라의 신형 EV 공개는 전기차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의미한다. 새로운 모델들이 추가됨으로써 테슬라는 더욱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승용차와 SUV 계열의 추가는 테슬라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결론

테슬라의 신형 EV 3차종 공개는 전기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앞으로 테슬라의 새로운 모델들이 어떤 혁신을 가져올지 주목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