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한 집보다 좋은데…” 캠핑족들 눈 돌아갈 캠핑카 가격이?!

600

캠핑에 최적화된 닛산 캐러밴 마이룸

닛산 캐러밴 마이룸
출처 : 닛산

닛산 캐러밴의 6세대 모델은 지난 15년간 큰 변화를 거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상용차 시장에서 특유의 내구성과 실용성으로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 닛산이 일상생활 가운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캐러밴 마이룸을 공개해 화제다.

안락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닛산 캐러밴 마이룸
출처 : 닛산

이 특별한 캐러밴의 외부는 일반 캐러밴과 비슷하지만, 내부는 호텔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나무 무늬로 덮인 내부는 안락함을 제공하며, 모듈식 가구는 화물 공간을 침실, 거실 등으로 변형할 수 있다. 사생활 보호를 위해 블라인드와 커튼이 설치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2열 좌석은 뒤집으면 편안한 소파로 바뀌며, 침대는 접이식 침대와 리프트업 침대 중 선택할 수 있다.

닛산 캐러밴 마이룸 성능

닛산 캐러밴 마이룸
출처 : 닛산

닛산 캐러밴 마이룸은 두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을 제공한다. 2.0L QR20DE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129마력, 최대 178Nm의 토크를 발휘한다. 미쓰비시 사의 2.5L 4N16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130마력, 최대 370Nm의 토크를 제공한다. 두 엔진 모두 7단 자동 변속기와 조합된다.

합리적인 가격대

출처 : 닛산

닛산 캐러밴 마이룸의 가격은 트림과 구성에 따라 한화 약 5,100만 원에서 6,400만 원 사이에 만날 수 있다. 이 가격은 다양한 편의 사양과 고급스러운 내부 등을 감안할 때 캠핑을 즐긴다면 합리적인 수준이다. 다만 이 모델은 일본 시장에서만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결론

출처 : 닛산

닛산 캐러밴 마이룸은 캠핑카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캠핑 마니아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일본 외의 다른 시장에서 출시될 가능성이 있기를 기대해 본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