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2025 렉스턴’ 라인업 출시
전체적으로 인하된 판매 가격
온라인 전용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
KG모빌리티(KGM)는 최근 고객 선호도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2025 렉스턴’ 라인업을 출시하였다. 이번 라인업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KGM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사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했다. 2025 렉스턴 라인업은 대표적으로 와일드와 프레스티지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KGM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본 가격을 낮추고 원하는 사양을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고 언급하였다.
렉스턴 스포츠&칸의 가격과 옵션 조정
2025 렉스턴 스포츠&칸의 주요 변경 사항 중 하나는 가격 조정이다. 프레스티지 트림의 가격이 42만 원 인하되어 3,699만 원으로 판매되며, 와일드 트림은 기존 가격인 3,172만 원이 그대로 유지된다.
이러한 가격 조정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 크며, 특히 3천만 원대의 가격 형성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KGM은 또한 고객이 원하는 사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 선택 가능성을 대폭 확대하였으며, 프레스티지 트림에는 동승석 6way 전동시트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더 나은 상품성을 갖추었다.
노블레스 트림에서 제공되었던 일부 고급 사양들은 카테고리별 패키지 옵션으로 분리되어 선택이 가능해졌다.
프리미엄 SUV ‘2025 렉스턴’ 주요 변경사항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2025 렉스턴은 기존 트림에서 더 블랙이 제외되고, 프리미엄과 노블레스 두 가지로 단순화되었다.
이러한 변경은 소비자들이 더욱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전략으로, 가격 측면에서도 일부 조정이 이루어졌다.
노블레스 트림은 기존 가격 대비 259만 원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기본적으로 연비 효율성을 높이는 ISG 시스템이 적용된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운전석 메모리 시트, 운전석 이지 억세스, 롤러 블라인드 등의 사양은 하이컨비니언스 패키지로 묶여 고객의 선택 여지를 늘렸다.
특히 블랙 엣지 옵션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이 좋은 품질을 얻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온라인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출시
KGM은 2025 렉스턴과 함께 온라인 전용 스페셜 에디션(SE)도 출시하였다. 이 특별한 모델은 렉스턴 스포츠&칸 프레스티지 트림을 기반으로 하며, 기본적으로 블랙 엣지 디자인이 적용되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다이내믹 서스펜션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구성된 3종의 패키지가 기본 제공되어, 호주 시장을 겨냥한 오프로드 성능 또한 강화되었다.
이 온라인 전용 스페셜 에디션은 5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기본 모델과 동일한 가격인 3,699만 원에 제공된다. KGM은 이 모델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한정판 구매의 매력을 높이겠다 계획하고 있다.
이번 2025 렉스턴 라인업 출시와 온라인 전용 스페셜 에디션의 도입은 KG모빌리티가 고객 중심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유통 방식 및 제품 전략을 강화하며 다가오는 시장의 경쟁 속에서도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 “제네시스도 아니었다”.. 모두를 제치고 ‘2025 韓 올해의 차’로 등극한 뜻밖의 정체
- “천장에서 용이 지나간다?”.. 기존 팬텀을 뛰어넘는 전 세계 단 1대, 럭셔리의 정점
- “M8? 이제 잊어라!”.. BMW도 긴장하게 만드는 성능과 디자인의 끝판왕 ‘등장’
- “비주얼로 게임 끝냈다!”.. 도로 위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뽐낼 대형 세단 등장
- “BMW와 맞짱 예고?”..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신형 크로스오버 페이스리프트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