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고객 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251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3일 볼보자동차코리아 본사에서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은 볼보코리아가 올해 처음 도입한 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이다.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4월 온라인 발대식부터 시작해 7월까지 모니터링, 좌담회, 온라인 해단식 일정으로 운영된다. 볼보자동차는 고객 평가단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정성 분석을 진행한다.

송경란 볼보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볼보코리아는 여러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도입하겠다”며 “예약부터 출고, 차량 관리 등 모든 과정에서 고객을 우선하는 서비스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업계 최초 개인전담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VPS), 최대 5년 또는 10만km 보증 서비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유상 교체된 순정 부품에 대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평생 부품 보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코리아는 지난해 자동차 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만족도 조사 부문 공동 1위에 올랐다. 또한 올해 1110억의 대규모 투자로 7개 전시장, 8개 서비스센터를 신설하고 4개 네트워크를 확장 이전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