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이 2023년 5월 26일, 게임 플랫폼 에어콘솔(AirConsole)과 협력해 신형 BMW 5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고유한 종류의 차량 내 게임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차량이 충전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보내는 방법으로 차량이 정지된 상태에서 운전자와 승객이 소위 캐주얼 게임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신형 BMW 5 시리즈 외에도 다른 BMW 차량에서도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차량 내 게임 경험을 위해 플레이어는 컨트롤러 역할을 하는 스마트폰과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만 있으면 된다. 차량에서 에어콘솔 앱을 실행한 후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스마트폰과 차량이 직관적으로 연결된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곧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에어콘솔 앱은 여러 플레이어를 동시에 지원한다. 뒷좌석 탑승자는 정차 중 차량 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혼자 또는 모든 차량 탑승자와 함께 또는 경쟁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신형 BMW 5 시리즈 세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택에는 레이싱, 스포츠, 퀴즈 및 음악 퀴즈 게임은 물론 시뮬레이션, 전략, 점프 앤 런 및 퍼즐 게임이 포함된다. 이용 가능한 게임의 포트폴리오는 지속적으로 확장될 것이라고 밝혔다.
BMW, 신형 5시리즈에 에어컨솔 게임 플랫폼 탑재한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