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부분변경 스파이샷…업데이트된 인테리어 예고

282

제네시스 G80이 부분변경을 위해 주행 테스트에 돌입했다.

지난 4일(현지시간) 외신은 제네시스 G80 부분변경 모델의 프로토타입 사진을 공개하며 몇 가지 변화될 사항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이 두 번째로 목격된 G80 부분변경 프로토타입은 차체 전체적으로 위장막을 두르고 있으며, 일부 외부 변화와 조수석 창문을 통해 살펴볼 수 있는 내부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G80의 외관은 약간의 변화만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면과 후면 모두 두 줄 구성의 조명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픽셀 LED가 적용되는 것이 확인되며, 아랫부분으로 이동하면 코너 벤트의 크기는 줄어들고 큰 실드 그릴은 중앙 개구부까지 내려가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테일램프는 양 끝 상단에 추가 조명이 적용된 것으로 예상된다.

그릴 크기 또한 좀 더 작아질 것을 예상되며, 현재와 동일한 측면을 갖출 예정이다. 후면의 경우는 위장막으로 인해 변화점이 확인되지 않지만 두 줄의 조명 시그니처 디자인을 바탕으로 변화된 조명 디자인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내부에는 플로팅 스타일의 중앙 터치스크린이 사라진 것으로  보이며, 운전자 앞 대시보드의 기울기를 바탕으로 G90과 유사한 레이아웃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진 내용은 없으며, G80 부분변경 모델의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이르면 9월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MOTORDAILY-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