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QM6 LPG도 최대 390만원↓…’더블 밸류업’에 총력

259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QM6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QM6

[AP신문 = 배두열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9월을 맞아 선보인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밸류업)’ QM6 판매 가격을 최대 200만원 인하한 가운데, 기존 2024년형 QM6 LPG 모델에도 최대 39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The New QM6로 선보인 2024년형 QM6 LPG 모델을 9월 한 달간 최대 390만원의 혜택을 담아 판매한다. 여기에는 2024 QM6의 트림 별 특별 최대 할인 170만원과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120만원 할인, 구매 이력에 따라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원이 포함된다.

특히, 9월 구매 고객은 재구매 혜택 범위 확대가 적용돼 기존에 본인과 배우자의 구매 이력만 인정되던 재구매 혜택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 구매 이력까지 반영된다. 또 9월 판매 조건에 따라 1회 재구매 기준 SM6 TCe 300은 최대 340만원,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최대 19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Value up에 평소보다 두 배 이상 많은 고객들께서 전시장에 방문하며 큰 관심을 보여 주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일부 최대 혜택 차량은 재고 제한이 있을 수 있어 관심있는 고객께서는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르노코리아가 준비한 국민가격 혜택을 최대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으로 인카페이먼트(In-Car-Payment) 서비스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과 함께, 전국 약 3000곳의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매장 등이 추가되며 고객 편의를 대폭 높인다.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는 이지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 내에서 주문과 결제는 물론 상품 수령까지 가능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고객은 식음료점, 편의점, 주유소, 주차장 등 약 1만여 곳의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의 상품을 차량 스크린을 통해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이후 고객에게 해당 매장까지 T맵 실시간 길 안내가 제공되며, 도착 후 고객은 ‘점원 호출’ 기능으로 차 안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주문을 받은 매장 직원에게는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한 고객 도착예정시간 정보가 전달되어 상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 가맹점 여건에 따라 인카페이먼트 주문 가능 시간을 조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을 통해 강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 광주, 대전, 경기,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르노 시티 로드쇼’도 진행 중이며, 전국 180여 전시장에서도 8일부터 다양한 경품 혜택이 마련된 시승 이벤트가 열린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