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수산센터가 멀다면?? 가락몰 회센터 와인/위스키 콜키지 가능

1486

반응형


서울에서 대표적인 수산시장은 노량진이다. 그럼 그 다음은?? 개인적으로 가락시장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은데 회를 좋아하고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가락몰 회샌터이다. 과연 이 곳은 어떤 곳일까??


가락몰 회센터에서 추천하고 싶은 집은 수동상회이다. 가락몰 회센터 바로 앞에 들어가면 있는 곳인데 이 곳에 자리가 없다면 근처에 횟집도 다 맛이 비슷하고 서비스도 비슷하다. 과연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곳은 약간 닷찌 스타일이다. 물회나 회로 드셔도 좋지만 한 상 차림에 얼마~!! 이런걸로 드시는걸 추천한다. 참고로 오늘 소개하는 메뉴들은 1인 3만원정도의 코스로 주문을 했다는 점을 참고하면 좋을듯하다.

전복 내장으로 만든 죽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그외에도 고등어조림, 전복, 낙지, 꽃게 튀김 등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모듬회는 광어 / 우럭 / 참돔 이렇게 나오는데 회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니라면 사실 무슨 회가 어떤 생선인지도 모르고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곳 사장님은 정말 센스있게 표기를 해주셔서 알고 먹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기도 하다.

또 하나 만족스러웠던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초밥용 밥을 따로줘서 내가 원하는대로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인데 이렇게 쌈을 싸 먹는거도 하나에 재미있게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이며 같이 쌈싸 먹을 반찬이 많은 것도 하나에 좋은 점이다.



회를 먹고 마지막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튀김 그리고 매운탕이
나오는데 매운탕이 정말 제대로이다. 국물이 정말 끝내주는데 재료를 아끼지 않고 여기에 다양한 해산물이 추가로 들어간 매운탕이라 해물탕 수준으로 국물이 좋으니 마지막 매운탕은 필수로 먹기 바란다. 이 곳은 콜키지가 가능한 곳으로 좋은 술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노량진이 멀어서 못가는 서울에 동쪽에 살고 있는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고 좋은 날 좋은 술로 콜키지가 가능한 이 곳을 방문 해보면 어떨까?

반응형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