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말본골프, 연말맞이 코카콜라 협업 컬렉션 출시

말본골프가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말본골프
사진=말본골프

‘말본골프X코카콜라’ 협업 컬렉션은 각 사의 분명한 아이덴티티와 아이코닉한 컬러, 심볼 등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 간의 만남이란 점에서 시선을 끈다. 

양사를 대표하는 레터링 로고, 브랜드 고유의 컬러와 디테일을 각 제품 특징에 맞춰 배치해 협업의 상징성을 유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코카콜라의 대담한 원색 컬러를 요소마다 포인트로 활용하되, 말본골프 특유의 절제된 실루엣과 컬러 톤을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고, 한 겨울에 적합한 소재를 접목해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을 보여준다. 

‘말본골프X 코카콜라 협업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반집업 티셔츠, 니트 베스트, 피케 티셔츠, 치노팬츠, 볼캡, 커버, 볼 마커 등 총 24가지 스타일에 컬러 등을 달리해 총 3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주력제품인 ‘코카콜라 리본 심볼 아노락 자켓’은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와 독특한 흘림체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컬러 블록의 강렬함이 특징이다. 

여기에 전면 패널과 팔 부분을 그린-카키, 핑크-버건디 등 톤온톤 컬러로 배치해 다양한 색 조합 간에 균형을 유지한다. 빅 사이즈의 말본골프 레터링 자수 로고로 간결하게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 허리와 소매는 고무밴딩 처리를 해 편안함 착용감과 다채로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코카콜라 플리스 반집업 티셔츠’는 포근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반집업 스타일로 한 겨울 헤비다운이나 코트 안에 받혀 입는 믹스매치가 가능하고, 실내에서는 단독으로 착용하기 좋다. 

베이직한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고, 래글런 소매 디자인의 루즈핏에 지퍼 포켓을 더해 편안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컬러는 네이비, 아이보리 2가지가 있다.

사진=말본골프
사진=말본골프

‘코카콜라 치노팬츠’는 탄탄한 조직감과 은은한 광택이 도는 면 트윌 소재를 사용해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뒷면 포켓에 양사 로고를 결합한 디테일로 협업 컬렉션으로서 차별점을 선사한다. 

레귤러 핏의 가장 기본적인 팬츠 디자인이라 티셔츠, 셔츠와 함께 입으면 골프웨어 뿐 아니라 캐주얼한 모임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웨어로도 손색없다. 컬러는 아이보리, 그린 2가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