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티트리시카 아크네 바디워시 출시

169

네이처리퍼블릭이 바디 아크네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그린더마 티트리시카 아크네 바디워시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최근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스킨케어처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네이처리퍼블릭이 사랑받는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라인에서 최초로, 바디 제품 개발을 결정했다. 바디 케어 중 특히 트러블 케어는 여름에는 땀이 많아 신경이 쓰이고, 겨울에는 건조해서 신경이 쓰이는 대표 피부 고민 중 하나다.

그런 소비자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신제품인 그린더마 티트리시카 아크네 바디워시는, 얼굴과 달리 바디 피부는 두꺼운 각질층으로 이루어져 모공 입구가 쉽게 막히고, 그만큼 피지 배출도 느려진다는 데에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페이셜 클렌저 시장에서는 이미 트렌드로 자리 잡은 약산성 처방을 바디에도 적용했을 뿐 아니라,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 워시 인증, 인체 피부 일차자극 시험도 완료했다. 또한 글로벌 소비자들의 신빙성을 높이기 위해 독일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고, 티트리와 시카가 모두 진정 성분으로 유명하다는 점을 집중해, 두 가지 성분을 모두 함유한 것도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23년부터 ‘고기능성 자연주의’라는 브랜드 컨셉 아래,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효과 좋은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